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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경제연구원 "1%대 물가 지속…디플레 가능성은 제한적" 2013-06-16 14:04:47
및 버스통행료, 상하수도요금 등 그 동안 인상폭이 제한적이었던 공공요금을 중심으로 하반기 중 인상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분석됐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자산 가격 조정이 기회…리츠펀드 등 관심 2013-06-11 15:40:31
자산에 투자해 통행료 및 이자 수익을 배당으로 받는 펀드다. 맵스리얼티는 서울 을지로에 있는 미래에셋 센터원빌딩 등 국내외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리츠는 주식처럼 사고파는 게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지만 부동산 가격, 공실률 등 변동성도 높으므로 투자에 주의해야 한다. 류장욱 대우증권 컨설팅지원부...
한페이시스, 하이패스 겸용 교통카드 나왔다 2013-05-27 17:10:42
사용할 수 있으며 단말기가 없어도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가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영수증도 출력할 수 있다. 이 회사는 광주시 u페이먼트시스템통합(si) 구축을 위해 2010년 3월 롯데정보통신 광주은행 광주광역시 에넥스텔레콤 삼원fna 등이 투자해 설립했다. 2011년 4월 당시 국토해양부 인증을 획득한 전국 호환용...
경기 불황에 아파도 약 안먹고 병원도 안간다 2013-05-27 06:01:17
이동도 자제한 것으로 분석됐다. 주차료나 통행료, 렌터카 비용, 운전교습비 등이 포함되는 기타교통관련서비스비용은 올해 1분기 월평균 1만169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5%나 급감했다. 교통수단별로 보면 비교적 단거리 이동에 많이 이용되는 육상운송은 1년전보다 0.9% 늘었지만 장거리 이동에 많이...
공공요금 산정기준 연말까지 바꿔 2014년 시행 2013-05-24 17:07:35
도시가스 요금과 고속도로 통행료 등 개별 공공요금 산정 기준을 연말까지 소관부처별로 개정해 내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다. 정부는 24일 서울청사에서 추경호 기획재정부 1차관 주재로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중앙공공요금 산정기준 개정 후속 조치 계획’을 논의했다. 정부는 그동안 요금마다 원가...
광화문~강남·여의도 급행 간선철도 추진 2013-05-23 17:17:31
통행료 도심으로 확대 신규 상업시설 주차장 못 짓게 2030년까지 서울 구(舊)도심과 강남·여의도를 잇는 급행 간선철도가 구축되고, 교통소외 지역을 중심으로 경전철이 도입된다. 도심에 진입하는 차량 수요를 줄이기 위한 혼잡통행료 제도가 확대 실시된다. 서울시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서울 교통비전 2030’을...
[수도권이 국가 경쟁력 원천] 송영길 인천시장 "중앙-지방 상생 해결방안 도출해야" 2013-05-21 15:30:25
건설 △경인고속도로 통행료 △수도권매립지 사용 종료 △영흥화력발전소 7, 8호기 증설 백지화 △송도 비영리병원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중앙정부와 입장 차이가 있는 만큼 중앙과 지방이 상생할 수 있도록 해결 방안을 도출해야 할 것입니다. 제3연륙교 건설(청라~영종)과 경인고속도로 통행료 문제 해결에는...
상습정체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연내 착공 2013-05-05 18:05:08
부담한다. 구간 통행료는 서울시가 2007년 2362원으로 잠정 결정한 바 있어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면 개통 때엔 2500원 안팎에서 결정될 전망이다. 양평동 목동교 교차로에서 독산동 금천나들목 사이를 잇는 서부간선도로는 수많은 진출입 교차로와 좁은 도로 등으로 대표적인 상습 정체구간으로 꼽혀왔다. 서울 주요...
"맥쿼리인프라, 1분기 양호한 실적 달성"-우리證 2013-05-02 08:24:59
통행량 및 통행료수입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2.6%, 7.2% 증가했다"며 "2009년에 개통한 신규개통자산 4개의 1분기 통행량 실적은 실시협약상 예측통행량 대비 약 73% 수준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포인트 올랐다"고 말했다.다만 소송 진행 중인 재판의 결과가 당분간 불확실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이 연구원은...
[책마을] 물을 지배하는 자가 역사의 주인공 된다 2013-04-25 16:59:16
거리는 운하가 개통되면서 8일로 줄었다. 운하 통행료는 1.6㎞당 4센트여서, 화물 운송 비용도 10분의 1로 줄었다. 터무니없는 운송비 부담이 사라지자 중서부지역에서 재배되는 곡물은 동부 해안지역과 유럽 시장을 빠르게 차지했다. 경제는 호황을 맞았고 이는 철도가 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됐다. 뉴욕타임스 이코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