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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수출입은행, 올해 대출·보증 74조 수출기업에 공급 2013-01-02 15:31:00
위해 성장과 고용을 기본가치로 선정하고 관련 분야에 대출 50조원, 보증 24조원 등 총 74조원의 여신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은은 우선 경기침체가 단계적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세계 인프라시장에서 국내 기업의 대규모 사업 수주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대규모화에 따른 ‘선 금융 후...
[2013 대전망]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로 신뢰구축 2013-01-02 15:30:57
보장과 심리적 안정이라는 ‘고객보장 가치’에 가장 부합하는 상품이 가족생활보장 상품이란 게 교보생명 측 설명이다. 자산운용 측면에선 금리 리스크 관리에 역점을 두기로 했다. 안전자산 위주의 투자전략을 유지하면서 대체투자 등 우량 고수익 투자자산에 대한 신규 투자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채권투자 등을 통한...
[2013 대전망] 현대해상, 장기보장성 강화해 실속 성장 2013-01-02 15:30:56
최고의 보험회사’다.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놓고 보험 본연의 업무에서 경쟁력을 확대해 매출과 손익 등 회사의 핵심 가치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해상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궁극적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는 회사만이 생존할 수 있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 고객만족 경영의 전통을 또다시 강조하는 이유다. 작년에...
[2013 대전망] 농협은행, 실버 특화상품·차별화된 서비스 주력 2013-01-02 15:30:53
계획도 마련했다. 농협은행의 핵심가치를 전파·공유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홍보물을 제작·공급한다.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열린 직장문화’를 만들겠다는 목표도 세웠다.농협은행은 또 사회적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 보호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행하기로 했다.김일규 기자...
<외환당국, 재정절벽 해소로 2단계 조치 `초읽기'> 2013-01-02 15:13:15
호재였지만, 원ㆍ달러 환율에는 강한하락(원화가치 상승) 압력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실제 서울 외환시장에서 달러당원화는 새해 첫 거래일인 2일 1,070원선이 무너지며 쏠림현상이 두드러졌다. 외환당국은 선물환포지션 한도 규제를 강화하고 상황에 따라서는 역외선물환(NDF) 규제 카드도 꺼내들 것으로 전...
구본준 "고객 마음 꿰뚫는 제품으로 시장선도" 2013-01-02 14:59:32
전략으로는 ▲차별화된 제품 리더십 확보 ▲고객가치 창출에 최적화된 체질로 변화 ▲LG전자만의 일하는 방식 정착 ▲철저한 기본 준수를 제시했다. 지난 1년에 대해서는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회사를 만들고자 기본 다지기와 건전한 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 긍정적 변화들이 있었다"며 "하지만 고객과더 ...
<인사> 한국생산성본부 2013-01-02 14:57:54
전보 ▲생산성연구소장 황인호 ▲가치창조 L&P사업본부장 최규용 ▲ ◇센터장·지역본부장 전보 ▲직무역량혁신센터장 이기영 ▲해외연수팀장 한상룡 ▲취업&전직지원센터장 한상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장 박수철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김준기 회장 "경제위기 심각…전화위복 기회로"(종합) 2013-01-02 14:53:25
달성하기위해 글로벌화·전문화·고부가가치화 등 3대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해 성장기반을 강화할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또 각 계열사는 스탠더드경영계획에 의한 자율경영과 책임경영하에 스스로 생존하고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해 2020년까지 최고 수준의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도약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격호 "롯데, 내실경영 통해 위기극복" 2013-01-02 14:49:59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가치 제고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롯데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믿음을 주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당부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이석채 KT 회장 "새로운 수익 창출하는 첫 해 될 것" 2013-01-02 14:35:01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할 계획. 고객 불만은 현재의 절반으로 낮춘다. 이를 위해 전 방위적으로 제도를 개선한다. 사후서비스(a/s)에서 고객신뢰도 저하를 줄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도 시동을 건다. 특히 국내의 스마트홈 노하우와 콘텐츠 상품화를 통해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