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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패션 마켓, ‘공생(共生)’을 꾀하다 2014-06-20 10:13:01
시장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에 따라 컬처 크리에이터 이지남 디자이너는 “대기업과 협업 관계를 이루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런 식의 협업을 진행하다 보면 브랜드 론칭 당시의 오리지널리티를 잃어버리기 쉽기 때문. 하지만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다. 한국도 중국과 같이 공...
[인디 게임14] 대학원 졸업작품 '스페이스 마에스트로' 2014-06-18 17:12:04
게임크리에이터로서, 그러한 감정을 게임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 하지만 위의 플레이 영상 정도의 모습까지 만들기까지 긴 실험과 방황의 과정이 있었다. 특히, 움직임과 음악, 비주얼이 한데 어우러지는 매우 복합적이고 추상적인 컨셉으로 인해, 실험은 여러 번 (산이 아닌) 우주로 갔었다(어쨌든 우주로 갔긴 했으니...
마이크로소프트, E3에서 블록버스터급 독점 게임 라인업 발표 2014-06-11 11:32:05
브리핑에서 전 세계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xbox one 게임의 미래를 책임질 블록버스터급 게임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 연휴 시즌(holiday season)까지 xbox one 게이머들은 xbox 역사상 가장 유명한 게임 컬렉션의 정수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master chief collection)'을 비롯해 '선셋...
응답하라, 뷰티 크리에이터! 유저의 고민을 리얼한 영상으로! 2014-05-10 11:45:02
기자] 트렌디한 뷰티 영상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일반 유저의 뷰티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리얼한 경험을 토대로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는 영상을 직접 제작함으로써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선한 방식에 1,500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반응한 것. 씬님으로 활동 중인 박수혜씨는 바쁜 출근길에...
[특별기고] 게임 크리에이터 '창의력 3요소'는? 2014-05-05 07:46:00
재학생에게 imd에 대한 소개를 받았다. 잠시였지만, 게임 크리에이터가 중심이 되는 활발하고 자유로운 창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때 이곳에서 공부하고 게임을 만들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다. 2010년 초,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를 갓 졸업한 필자는 '룸즈'를 막 닌텐도의 nds와 wii에 출시하고 (늦은) 군대...
지디&태양 파리 영상집, 6월 11일 韓·中·日 동시 발매 2014-04-16 18:20:10
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화보와 고퀄리티의 영상을 함께 담은 영상집이다. 지난 1월 지드래곤과 태양은 프랑스 파리로 출국, 현지에서 샤넬, 랑방, 생로랑, 톰포드, 준지, 겐조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패션쇼에 참석했다. ‘2014 파리위크’에 셀러브리티 자격으로 초청받은 지드래곤과 태양은 가디언지, w매겨진, wwd 등...
한콘진, 기능성•아케이드게임에 총 20억 투입 2014-04-09 17:10:28
문체부·한콘진·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데이' 개최 한콘진, 지역 콘텐츠산업 활성화 속도 낸다 한콘진, Ƈ·2·3월 이달의 우수게임' 공모 한콘진, 'gdc 2014'서 한국 문화기술 공동관 운영 한콘진-중앙치매센터, 치매예방게임 개발 나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GOM eXP, 게임영상 글로벌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2014-03-26 17:45:37
gom exp(www.gomexp.com)가 전세계 게임 비디오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지난 8주 동안 진행한 게임 영상 콘테스트 gcc(gom exp creative challenge)의 수상작을 26일 발표했다. gom exp는 지난 1월 15일부터 8주 동안 모바일, 콘솔, 온라인 게임 등 모든 종류의 게임을 주제로 전세계 게임 팬들이 직접 제작한 80여 건의...
[fashion people+] 디자이너 까스텔 바작, 패션과 아트의 융합을 즐기는 진정한 크리에이터 2014-03-12 19:02:19
음악, 연출까지 하는 까스텔 바작이 진정한 크리에이터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오랜 기숙사 생활, 상상력과 새로운 사람들에게 영감 무한한 상상력과 발상, 독특하고 신선한 그의 생각은 어디서 시작된 것일까. 까스텔 바작은 지금의 상상력은 어렸을 때부터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5살 때부터 17살까지 기...
한콘진, 'GDC 2014'서 한국 문화기술 공동관 운영 2014-03-12 13:46:58
우수 게임·영상 기술을 지닌 기업들의 b2b 및 b2c 전시 참여도 증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이스포츠 실태조사 보고서' 최초 발간 한콘진, 2014년에도 콘텐츠산업 현장과 '소통' 2014년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 수출 '꾸준한 증가세' 문체부·한콘진·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