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캡틴하록,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극찬한 3D 영화! 영상미 호평 이어져 2014-02-07 10:39:58
3D 영상으로 담아냈다. 30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쌓여온 장대한 한편의 대서사가 일본의 내로라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하여 빚어낸 현대의 최첨단 CG기술과 만나 화려함을 넘어선 혁신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정교한 기술력으로 완성된 `캡틴 하록`만의 웅장한 스케일과 환상적인 3D...
GOM eXP, 최고의 게임영상 가린다! 'GCC' 개최 2014-01-24 14:14:33
exp creative challenge)는 전세계 게임 비디오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게임 영상 관련 콘테스트로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은 1만 달러로 3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우승자는 최종 심사를 거쳐 3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모바일, 콘솔, 온라인 게임 등 모든 게임 종류를...
[bnt영상]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23 22:33:52
크리에이터의 소중함을 느꼈죠. 여기서의 크리에이터를 음반으로 따지면 작사, 작곡가도 될 수 있고 실연자를 보면 가수나 배우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한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소유권이 필요하다고 느끼다가 그것을 기반으로 한 저작권 사업 즉, 지금의 샐리브레티(celebrity, 유명)브랜드 사업을 생각하고...
캡틴 하록, 환상적인 3D영상과 류승룡 더빙으로 기대 높여! 2014-01-16 16:01:51
우주 전쟁을 압도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3D 영상으로 담아내며, 2014년 상반기 가장 강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30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쌓여온 장대한 한편의 대서사가 일본의 내로라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하여 빚어낸 현대의 최첨단 CG기술과 만나 화려함을 넘어선 혁신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미스코리아 정아름이 BJ 양띵, 대도서관과 만났다? 2013-12-30 15:56:10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cj e&m과 협업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양한 소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작업 당일의 현장 스케치와 'creator group' 파트너들의 릴레이 인터뷰 영상은 물론, 양띵의 비공개 영상, 대도서관의 소식, 각종 트렌디한 영상 등을 만나볼...
청춘의 서사, 대림미술관 라이언 맥긴리 전시 2013-12-04 10:48:11
그룹 시규어 로스(sigur rós)의 "varuo" 영상을 통해 멀티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도 재조명한다. (자료제공 : 대림미술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머리 자세 요가, 간단한 자세교정만으로 ‘다이어트 성공?’ ▶ 뭉텅이 샌드위치, 샌드위치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파격 비주얼’ ▶...
싸이, '유튜브 뮤직어워드' 3개 부문 후보…수상 가능성은? 2013-10-22 11:16:00
본행사에서는 에미넴, 레이디 가가, dj 아비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등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모든 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유튜브 공식 채널(youtube.com/musicawards)을 통해 부문별 후보 선정에 참여할 수 있다.한국 공연 참관 티켓은 오는 27일까지 구글코리아 공식 구글플러스 페이지, 블로그,...
LoL 패러디 영상 '스쿨오브레전드' 유튜브 화제! 2013-09-10 12:35:54
참신한 영상을 다 수 제작해 가능성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자로 결정됐으며, 5백만 원의 상금과 함께 향후 cj e&m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송재룡 신성장tf팀장은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통해 한국 젊은이들의 동영상 제작 수준이 매우 높다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영화 장르에 있어 가장 중심이 돼야 할 건 영상적 표현과 화법이란 얘기다. 이 기준을 ‘tv 광고’에 대입할 수 있을까. 지난해부터 시작된 ibk기업은행의 ‘국민 모두의 은행’ 광고 시리즈는 ‘그럴 수 없다’고 말하는 듯하다. 이 광고는 히치콕 감독과 광고크리에이터들이 강조하는 기법과는 완전히 다른 방법을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