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떠먹는 요구르트 당분함량 초코파이보다…“내 마음을 배신했어” 2013-10-29 09:18:57
45개 떠먹는 요구르트의 당분 함량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떠먹는 요구르트 당분함량 수치는 제품 1개 당 12.4그램으로 각설탕 4개 이상이 들어가는 것과 같았다. 이는 초코파이보다 높은 수준. 조사대상 45개 제품 중 당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푸르밀의 돌 프리미엄 블루베리와 빙그레(89,300원 △300 0.34%) 요플레...
다이어트 식품 맞아? '떠먹는 요구르트' 당분 알고보니… 2013-10-28 17:07:30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국내 10개사의 45개 떠먹는 요구르트의 당분 함량을 조사한 결과, 당분 함량이 초코파이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제품 1개에 들어 있는 평균 당류는 12.4그램으로 각설탕 4개 이상이 들어가는 것과 같다. 조사 대상 45개 제품 중 당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푸르밀의 ...
"떠먹는요구르트 당분, 1개에 각설탕 4개 이상" 2013-10-28 16:23:22
`떠먹는 요구르트`의 당분 함량이 초코파이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대표 최현숙)가 국내 10개사의 45개 떠먹는 요구르트의 당류 함량을 조사한 결과 1개당 평균 12.4g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작은 포장컵 하나에 평균 3g짜리 각설탕 4개 이상이 들어간 셈이다. 이는...
김나영 피부비결 "건조한 겨울철에도 보일러 틀지 않는다" 2013-10-19 23:06:02
도윤범은 "떠먹는 요거트로 팩을 하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라며 "대신 매일하면 뾰루지가 날 수 있다"고 주의사항까지 전했다. 한편, mc들의 피부 보습 관리 방법과 노하우는 19일 오후 11시 fashionn(패션앤) '팔로우 미2'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김나영 피부비결 "한겨울에도 보일러 안 틀어" 2013-10-19 19:24:43
떠먹는 요거트로 팩을 하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대신 매일 하면 뾰루지가 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피부나이 27세로 화제를 모은 김준희는 클렌징과 보습 단계를 최단시간에 끝내야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김나영 피부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워서 어떻게 살지?” “역시 그냥 얻어지는 건 없어” “김나영...
김나영 피부관리 "겨울에도 난방안해"‥`피부나이 27세` 김준희 비결은? 2013-10-19 14:07:12
"떠먹는 요거트로 팩을 하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라며 "대신 매일하면 뾰루지가 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린 피부나이 27세로 화제를 모은 김준희는 클렌징과 보습단계를 최단시간에 끝내야 효과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 피부관리가 공개되는 이번 `팔로우미2`는 19일 오후 11시...
김나영, 피부비결은…"겨울에도 보일러 NO" 2013-10-19 14:06:31
“떠먹는 요구르트로 팩을 하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라고 추천하며 “대신 매일하면 뾰루지가 날 수 있다”는 주의사항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나영이 출연한 fashionn ‘팔로우 미2’는 19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2013 고객만족도] 빙그레, 2013 KCSI아이스크림부문 1위 선정 2013-10-15 16:15:15
‘바나나맛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의 효시인 ‘요플레’, 우리나라 최초의 정통 아이스크림인 ‘투게더’ 등 제품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이다.꾸준한 사회적 책임 활동은 빙그레의 고객감동 경영의 근간이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부분을 해결하는...
[소비자 뇌 속의 욕망을 꺼내다] 1편. 소비자의 두뇌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2013-10-02 09:41:36
떠먹는 요구르트를 만드는 한 기업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소비자가 수많은 요구르트 중에서 어떤 제품을, 왜 구매하는지 분석해보기로 했다. 본격 조사 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요구르트 속의 과일을 휘저을 때 가장 즐거움을 느낄 것이라 예상했다. 하지만 뉴로마케팅 기법으로 조사한 실제 결과는 전혀 달랐다....
[Biz스토리(22)] 스타벅스·할리스·카페베네 다버린 '커피왕' 강훈 마지막 도전 '망고' 2013-10-01 09:55:33
음료와 아이스크림·빙수 그리고 떠먹는 피자, 케익, 베이커리 등 푸드와 샌드위치, 쿠키까지 판매 중입니다. 커피전문점에서 벗어나 보다 대중적인 복합 카페로 꾸민 셈이죠." 미국 현지에선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커피 전문점이 이미 인기다. 커피 매니아들은 스타벅스 매장이 아니라 이곳으로 모이고 있고 동일한 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