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비밀연구소' 1호 상품, 혼술족 겨냥한 칵테일 음료 2016-06-22 15:45:21
따왔다.피코크 ‘377바’는 무알코올 칵테일 음료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민트’와 오렌지가 담긴 ‘시트러스’ 두 종류로 다른 주류와 섞어 마실 수 있다. 피코크 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3종도 위스키, 소주 등과 섞어 마실 수 있는 칵테일용 음료로 개발했다.칵테일용 음료를...
이마트 피코크 비밀연구소, 1호 상품 칵테일 음료 5종 출시 2016-06-22 07:04:35
있는 무알코올 음료로, 다른 주류와도 섞어 마실 수 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민트'와 오렌지가 들어간 '시트러스'를 비롯해 '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등 5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청담동의 볼트82, 한남동의 더 부즈 등 국내 유명 바에서 수석 바텐더로 활동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6-01 17:40:58
실시합니다. 선인장 추출물이 가득 담긴 무알코올 토너인 토너 익스트랙트 잇을 더블 세트로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미스트 공병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고 하네요. 더불어 6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 대상...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맛·패키지 리뉴얼 2016-03-29 10:21:39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 제조 공정에 미세한 잡미와 잡내를 제거하는 '활성탄 처리' 과정을 추가해 맥아와 홉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강화했다.패키지 디자인은 금색 라벨 디자인을 은색으로 바꾸는...
치주염, 구취 방치했더니 세균이 몸속 깊은 곳 까지? 2015-12-28 08:10:52
천연원료로 제조되었으며, 無타르색소, 無알코올, 無계면활성제 제품으로, 효과가 일시적이고 침을 마르게 해 되려 구강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시중의 알코올 함유 제품과 차별화된다. 식약처에서 ‘충치예방, 구취제거, 치은염 및 치주염 예방,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 예방’으로 허가 받고 美FDA에 등록되었다. ...
`술인 듯 술 아닌` 알코올-프리로 즐기는 연말 파티~ 2015-12-24 17:53:39
생성되지 않도록 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수입 무알코올 음료에는 소량의 알코올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지만, `하이트제로 0.00`은 알코올이 전혀 없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으로 만들어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넘김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100% 유럽산 최고급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맥주 본연의 맛...
맥주에 취하고, 풍경에 반하고…입도 눈도 시원~ 2015-10-19 07:01:00
직영점(budejovickybudvar.cz/en)이 있다. 무알코올 맥주, 오리지널, 라이트, 프리미엄, 흑맥주 등 다섯 종류의 맥주를 판매한다. 버드와이저의 원류를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독특하게도 점포 내에는 맥주를 따르는 장인이 있다.맥주와 맥주 거품을 따르는 방법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들의 손...
`女心공략` 무알코올 맥주 뜬다 2015-10-16 06:38:41
" 무알코올 맥주 수는 좋은 상품이 나오면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12년 11월 출시한 `하이트제로 0.00`가 지난 6월까지 누적 판매량 1천600만 캔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 최초 무알콜 맥주이자 세계 12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네덜란드산 `바바리아...
[bnt포토] 굽네치킨, 외국인 관광객 위해 치맥 파티 개최 ‘한국 치킨 최고’ 2015-09-17 17:34:22
동참해 외국인 500명에게 굽네 순살 치킨과 무알코올 맥주를 제공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9월4일부터 굽네데이를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9월 한 달 동안 ‘지금 구우러 갑니다’, ‘계면가왕’, ‘작전명 9시4분!’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bnt포토] 외국인 관광객 ‘치킨과 맥주? 환상적인 맛’ 2015-09-17 16:54:03
외국인 500명에게 굽네 순살과 무알코올 캔맥주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외국인 사이에서 한국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한 치킨과 맥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식행사에 들른 외국인 관광객은 “치킨과 맥주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굽네치킨은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