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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우-윤시윤, 패셔니스타는 쇼핑 中 “일상자체가 화보!” 2013-07-30 10:44:02
댄디한 이미지의 지창욱은 매장 관계자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브랜드를 찾았다. 그는 편집숍 내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찾으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깔끔한 이미지답게 클래식한 아이템에 관해 질문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꼼꼼하게 살폈다....
트렌드에 민감한 그녀들이 특별하게 주말을 보내는 방법 2013-07-25 15:52:00
패션의 거장 카를라 소차니가 만든 세계 최초의 편집샵이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밀라노 현지를 제외하고 해외에서 매장을 오픈한 것은 서울점이 처음. 10 꼬르소 꼬모 서울점 이야말로 한국인들의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상징물이라 할 수 있다. 패션샵은 물론 한 건물안에 갤러리, 서점, 카페를 모두 갖춘 복...
김현중 '라운드3' 亞 8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석권 2013-07-24 11:10:11
정식 음반은 29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종학 pd 사망, 고시텔서 숨진 채 발견 ‘충격’ ▶ 빅스 공식사과 “전범기 논란, 편집 없이 공개…죄송” ▶ ‘설국열차’ 시사회 공개 후 호평 “할리우드를 이겼다” ▶...
[종목포커스]신세계인터 인수실사설 신성통상, 매력은? 2013-07-19 14:47:38
이어지면서 최근 spa(제조·직매형의류) 편집숍인 ཚdays마켓'과 캐쥬얼 브랜드 'j홀릭'의 철수를 결정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가 패션 쪽에서 하고 싶은 것은 요즘 잘 나가는 spa 사업이다. 신성통상이 인수 대상으로 거론된 이유도 '탑텐'이라는 spa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5월...
화장품 똑똑하게 사려면 ‘수상 경력’을 읽어라 2013-07-17 08:40:02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는 정도로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인지도 확신하기 어렵다. 최근에는 뷰티 커뮤니티가 활성화돼 제품의 후기나 추천글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지만 그 역시 미덥지는 못하다. 한 두 명의, 혹은 전혀 모르는 사람의 의견만을 믿고 화장품을 사기란 아무래도 확신이...
비 오는 거리 점령…여름 장화 '물 만났네' 2013-07-16 17:19:56
두 배 가까이 더 팔려 나갔다”고 말했다. 신발 편집매장 abc마트에서도 같은 기간 전체 레인부츠 판매량이 2.5배로 뛰었다. 롯데백화점은 레인부츠가 인기를 끌자 지난 5월 잠실점 등 5개 점포에 매장을 추가로 설치했다. 헌터를 영국에서 수입 판매하는 lg패션은 매달 본사에 추가 주문을 넣느라 분주하다. 레인부츠...
코오롱FnC, 이태원에 편집숍 ‘시리즈 코너’ 오픈 2013-07-12 16:46:02
모습을 표현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이번 이태원 매장에는 시리즈를 비롯해 셔츠라인 셔츠 바이 시리즈와 시리즈에서 직수입하는 다양한 수입 브랜드로 구성됐다. 그 외 업사이클링과 리디자인 브랜드 래코드,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와 아로마 멀티 브랜드 레흐 등이 있다. 여성, 남성 액세서리 및 소품...
시리즈,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 ‘시리즈 코너’ 문 열어 2013-07-12 15:15:02
및 복합 문화 공간의 모습을 표현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이번에 오픈한 이태원 매장에는 시리즈를 비롯해 셔츠 바이 시리즈와 다양한 직수입 브랜드들로 준비됐다. 시리즈 코너는 6월 대구 동성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으며 7월10일 트렌디한 장소로 꼽는 이태원 지역에 130평 규모로 오픈하며 차별화된 새로운 편집숍...
[뷰티이벤트] 장마철 눅눅함, 이벤트로 날리자! 2013-07-12 10:57:52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방문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 닥터 브로너스의 썸머 베스트 3 아이템으로는 얼룩지고 번들거리는 칙칙해진 피부로부터 탈출 시켜줄 페퍼민트의 쿨링감이 상쾌한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줄 상큼한 시트러스 퓨어 캐스틸 솝, 과다 피지의 지성이나...
불황에 지친 패션계… 핫플레이스 편집숍은 ‘방긋’ 2013-07-11 10:53:02
브랜드들이 매장 늘리기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양적 성장에 치중했으나 감소하는 매출과 불황의 여파로 몸살을 앓았다. 이제 브랜드들은 과오를 뒤로하고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며 내실을 다지는 추세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신개념 편집숍이 등장해 고객과의 ‘소통’에 톡톡한 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몇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