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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태용·박윤수 디자이너, 2013컨셉코리아에 뽑혀 2013-07-09 16:58:23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브랜드들은 앞으로 편집매장 입점과 국내외 전문 홍보대행사의 홍보 등 지원을 받게 된다. 메인 컨셉코리아에 선정된 브랜드는 올해 9월과 내년 2월 뉴욕 패션위크 무대에 서는 기회를 얻는다. 프리 컨셉코리아 브랜드는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전략 수립, 상품 기획 등 초기 시장 진입과 비즈니스...
문체부, ‘2013 컨셉코리아’ 뉴욕 진출 디자이너 선정 2013-07-09 16:51:46
컨설팅부터 현지 유력 편집매장과의 협력, 전시 참여 등 초기 시장 진입 및 실질적인 비즈니스 실적 강화를 위한 지원을 받게 됩니다. `Main컨셉코리아`에 선정된 4개의 브랜드는 올해 9월과 내년 2월, 총 2회에 걸쳐 전 세계 패션인의 눈이 집중되는 뉴욕 패션위크 무대에 설 수 있습니다. 지난 2010년 2월에 시작해 오는...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6-28 18:25:35
스타일 편집샵인 센트럴포스트 본점과 아틀리에&프로젝트에서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아티스트 컬렉션’ 전시회는 15인의 아티스트들이 ‘서울’을 주제로 탐스 슈즈에 표현한 작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의 투표로 최종 3인을 선발하여, 탐스 최초 아시아 아티스트 컬렉션을 출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LG패션 ‘빈스’, 2013 F/W 여성 컬렉션‥모던하고 세련된 감성트렌드 제시 2013-06-27 07:37:12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열었다. 지난 25일, 빈스는 LG패션 편집샵인 라움(RAUM)에서 ‘WOMEN’S FALL 2013 COLLECTION’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감각적인 의상들로 다가올 F/W 시즌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가죽, 스웨이드, 무통, 퍼, 실크 등의 고급 소재들을 사용한 빈스의 여성...
오즈세컨, 팝 아티스트 지니리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2013-06-26 16:24:24
전국 오즈세컨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 이처럼 2010년부터 꾸준히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오즈세컨은 패션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을 뿐만 아니라 아트와 문화를 디자인으로 표현해 나감으로서 새로운 브랜드 문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복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오즈세컨은 브랜드의 역량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 모던하고 세련된 2013 F/W 트렌드 제시 2013-06-26 13:19:43
프리젠테이션 행사를 열었다. 6월25일 lg패션 편집샵 라움에서 진행된 빈스의 프레젠테이션은 감각적인 의상들을 선보여 다가올 f/w시즌 트렌드를 제시했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가죽, 스웨이드, 무통, 퍼, 실크 등 고급 소재들이 돋보인 빈스의 이번 f/w 여성 컬렉션은 이전보다 더욱 도회적인...
카페는 쇼핑몰로 진화중 'YG와 손잡고 옷팔고 구두까지' 2013-06-24 15:01:51
이 카페는 서울 홍대 앞에 있으며 4층 매장중 3층을 아트갤러리로 꾸며 지드래곤을 비롯한 크리스 브라운 퍼렐 윌리엄스 등의 앨범 커버 디자인을 맡은 권민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내부 외관, 인테리어 등 디자인도 볼거리다. 원타임으로 활동했던 yg 소속 프로듀서인 테디가 블랙을 컨셉으로 폭넓게 참여했고...
“ZARA 비켜!” 스타일난다, 백화점內 매출 ‘승승장구’ 2013-06-24 10:23:14
제프리 캠벨 등 수입 슈즈를 함께 구성, 편집숍 형태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의 구매 폭을 넓게 한 것이다. 특히 스타일난다는 기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브랜드의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의류 브랜드인 kkxx나 화장품 브랜드가 국내 소비자 외에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높은...
카페의 변신은 무죄…멀티 공간으로 탈바꿈 2013-06-24 09:55:43
여성 수제화 편집숍이 결합된 매장이다. 카페에서 즐기는구두 쇼핑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이미 일대에서는 명소가 됐다. 전체 매출에서 구두 매출이 2/3를 차지할 만큼 독특한 컨셉을 위해 구두 몇 컬레를 파는 정도가 아니라 독립 구두 매장 이상의 수량과 서비스를제공한다. 구두업계에 종사했던 이학진 사장은 자체...
“이제 슈즈도 SPA?” 슈펜 등 슈즈 SPA브랜드 확대, 과연 通할까? 2013-06-20 14:12:02
매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990㎡로 구성했다. 슈펜은 아이템을 남성, 여성, 캐주얼, 아동 등 총 18개의 카테고리로 구성, 온 연령층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시즌 2,000여개의 신상품을 출시한다. 매달 전체 상품의 30%를 신상품으로 구성, 빠른 상품 회전률과 트렌드 제안을 통해 매장 신선도를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