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美 판매 126만대..최대 실적 2013-01-04 16:55:41
<앵커> 현대기아차가 지난 한 해, 미국 시장에 진출 이후 최대 판매 실적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시장점유율이 다소 하락한 점은 아쉬운 대목입니다. 보도에 박현각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해 미국에서 23만600대가 팔린 현대차의 대표 차종인 쏘나타입니다. 미국 내 단일 차종 판매순위 15위에 오르며 한국...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이게 바로 능력자가 모는 승합차? 2013-01-04 16:20:03
주차장에 주차된 차가 어떻게눈을 뒤집어 쓰고 있을 수 있냐는 것이다. 만일 밖에 주차되어 있던 차였다고 해도 앞유리에 눈이 가득 쌓인 상태라면 어떻게 차를 몰 수 있었는지 의문이다. 한편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 잠깐 소름 돋았어” “능력자 김종국이 주차하면 됨”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세계최초 물질특허 취득한 거미화장품, 국내 판매 시작 2013-01-04 15:46:24
않고 차가운 물에 잘 녹으며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onb 관계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특허효소이기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2013년 新 트렌드 화장품은 무엇? 2013-01-04 15:19:59
않고 차가운 물에 잘 녹으며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onb 관계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특허효소이기에 국내연구진들에 의해 만들어진 화장품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스키장 피부를 지키는 뷰티 아이템은? 2013-01-04 15:06:01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스키장의 차가운 공기와 높은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은 얼굴뿐만이 아니라 헤어 역시 마찬가지다. 미지근한 물에 깨끗하게 감아준 뒤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면 헤어와 두피를 모두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후 에센셜 오일로 마무리하면 윤기있고 부드러운 모발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오피니언] 난수표 같은 경제전선을 뚫고… 등 2013-01-04 10:27:04
알프레드 마셜의 ‘따뜻한 가슴과 차가운 머리’ 권고를 다시금 되새겨볼 때다. 정치인들은 집권을 위해 온갖 장밋빛 구호를 외친다. 겉으로는 그럴듯해 보이는 구호들이 결과는 정반대로 나타나는 경우가 허다하다는 점이 문제다. 결코 공짜 점심은 없는 법이다. 1990년대 중반 우루과이라운드 논쟁이 한창일 때 한국의...
깨끗한 치아를 위한 스케일링 A TO Z 2013-01-03 19:47:11
지각 과민 정도를 줄이기 위해 가급적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것을 권한다. ▶ 깨끗해진 치아,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깨끗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후 3분내 정확한 양치질이 필요하며 야식을 먹은 뒤엔 반드시 이를 닦아야 한다. 치실과 치간 칫솔을 사용하는 습관을 ...
요일별 클렌징 노하우 2013-01-03 19:45:06
보관한 차가운 토너를 발라 피부를 진정 시킨다. 수요일 클렌징-마사지로 피로 풀기! 잦은 야근 때문에 피로가 쌓여 아침 마다 얼굴이 퉁퉁 붓는 타입이라면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세안과 동시에 부종 마사지를 한다. 턱 밑에서 시작해서 귀 밑, 광대뼈, 관자놀이를 지긋이 눌러준다. 찬물로 세안을...
겨울철 피부 관리의 핵심은 ‘촉촉한 보습’ 2013-01-03 17:31:50
탁월해 알코올의 독성을 완화시키고 차가운 겨울바람에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회복시켜 준다. 녹차가루에 밀가루와 꿀, 우유를 섞어 녹차팩을 만든 후 거즈를 두른 얼굴에 올리고 15분 후 세안해 주면 된다. 또한 보습 효과를 원한다면 영양이 풍부한 노른자팩에 도전해 보자. 달걀 노른자의 레시틴 성분은 피부 속까지...
[책마을] 광고 천재 오길비 "창의성보다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13-01-03 16:57:07
이 광고로 차가 너무 많이 팔리는 바람에 광고를 다시 실을 수 없을 정도였다. 오길비는 ‘크리에이티브’라는 말을 싫어했다. 매출 증가가 확인되지 않은 겉만 번지르르한 흥행 기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060년대 이후 유행하기 시작한 유머와 패러디 광고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단순히 독창적인 광고를 만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