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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모,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선정 2013-01-18 10:49:12
251개 부문, 1천2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의 브랜드 가치 심사를 거쳐 발표되며 올해 5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하이모는 독자 기술을 통해 인모와 거의 흡사하고 관리가 편한 기능성 모발 넥사트모(형상기억모)를 개발했으며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위해 머리카락을 한올씩...
[사설] 세계경기 회복 조짐 놓쳐서는 안된다 2013-01-17 17:00:28
보면 조짐이 나쁘지 않다. 이랜드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k·swiss 지분을 인수하고 사모펀드 mbk가 아웃도어업체 네파를 사들인 것은 보기에도 좋다. 혹독한 정치의 계절도 끝났다. 더이상 기업이 정치에 한눈 팔 때가 아니다. 시장을 개척하고 투자하는 게 기업의 본분이자 진짜 사회적 책임이다. 세계가 모두 어렵다고 ...
동양, 외국계에 가전 매각? 2013-01-17 16:58:21
향후 성장성과 브랜드 가치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양그룹 관계자는 “비핵심 자산 매각을 통해 재무구조 개선 작업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동양그룹은 지난달 12일 ‘고강도 경영개선 및 사업재편에 관한 로드맵’을 발표하고 레미콘과 가전부문을 매각하는 것을 골자로 한...
[책마을] 퍼주는 게 사회공헌? '착한 기업'은 전략이다 2013-01-17 16:52:35
점유율 증가, 브랜드 가치 향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진단한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1980년대 ‘자유의 여신상 복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객들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이 캠페인에 기부하고 카드가 신규로 발급될 때도 추가로 기부하기로 약속한 것. 그 결과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170만달러를 모금했고 카드...
[책마을] 리더의 으뜸 덕목은 스토리텔링 능력 2013-01-17 16:51:45
세탁세제 최고의 브랜드로 도약한 ‘타이드’의 스토리는 흥미롭다. 당시 세탁세제 개발팀들은 화학성분이 너무 약하면 더러움을 제거하지 못하고, 너무 강하면 세탁물이 손상되기 때문에 옷감을 상하게 하지 않으면서 흙과 얼룩이 서로 싸우게 하는 적당한 화학식을 찾는 데 몰두했다. 그러나 이 방법으로는 세탁기를 돌릴...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처음 시작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삶과 가치를 향상시키겠다’는 피앤지의 비전을 올림픽 정신에 접목시킨 이벤트다. 그 전까지는 쿠폰 인쇄물을 나눠주는 브랜드세이버(brandsaver)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때부터 특별한 행사를 펼친 것이다.스페셜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어머니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이벤트는 이들...
연예인 보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김정주의 화장품? 2013-01-17 14:58:15
[윤태홍 기자]코리아나 대표 한방 브랜드 자인이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와 만났다. 여성이 원하는 고귀하고 숭고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 여자라면 꼭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보석 같은 화장품이다. 코리아나의 ‘불로 금장 팩트’는 피부를 빛나게 하는 5가지 보석이 담겨 있다. 금,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쌍용차, 로디우스 후속 렌더링 공개 2013-01-17 14:11:20
汰� 안락함, 막강한 활용성을 겸비한 다목적 레저차 컨셉트로 제작했다. 회사측은 브랜드 슬로건으로 '레크리에이션 베이스캠프(recreation basecamp)'를 내걸었다. 새 제품명은 30년 역사를 지닌 브랜드 '코란도'에 여행을 뜻하는 '투리스모'를 접목, 쌍용차 브랜드 가치를 계승한다는 의미를 담...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해 ‘장동건 옷핀’으로 화제가 된 제품은 100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공개됐다. 그 옷핀을 공수하는 과정부터 스타일링 콘셉트까지 이슈가 되며 많은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단순히 김도진이라는 역할에 맞는 제품이라 생각했던 옷핀에 대중들의 시선이...
‘헉’소리 나는 옷걸이 가격 “한 개에 얼마라고?” 2013-01-17 10:21:01
높은 가격대로 브랜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것. 지난해 ‘장동건 옷핀’으로 화제가 된 제품은 100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공개됐다. 그 옷핀을 공수하는 과정부터 스타일링 콘셉트까지 이슈가 되며 많은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단순히 김도진이라는 역할에 맞는 제품이라 생각했던 옷핀에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