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 "커피 300잔 사고, 스타벅스 가방 17개 챙겼죠" 2020-05-28 10:50:22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스타벅스는 증정품으로 캠핑용 의자와 여행 가방을 선보였다. 스타벅스 캠핑 굿즈 인기에 이벤트 첫날에는 한 소비자가 300잔의 커피를 대량으로 주문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 손님은 음료를 주문한 뒤 증정품 가방 '서머 레디백' 17개만 챙겨서 떠났고, 남은 음료 299잔은...
"커피 말고 가방만 주세요" 2020-05-24 17:15:53
대량 주문했다. 이 가운데 한 잔만 마시고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가방 17개를 챙겨 떠났다. 그는 버릴 수밖에 없게 된 음료 299잔을 매장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줬다. 스타벅스 굿즈(기념품)의 인기를 보여주는 에피소드로 최근 화제가 됐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 ‘미션 음료’ 3종을 포함해 17잔의 음료를...
커피 17잔 버려도 남는 장사?…'스타벅스 굿즈테크' 열풍 2020-05-24 14:19:34
주는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가방 17개만 챙겨 떠났다. 그는 버릴 수 밖에 없게 된 음료 299잔을 매장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줬다. 스타벅스 굿즈(기념품) 인기를 보여주는 에피소드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마다 '미션 음료' 3종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증정품을 주는 행사를 한다. 연말마다...
"차박·아웃도어족 잡아라"…커피업계 '캠핑 굿즈' 열풍 2020-05-19 17:08:12
등 캠핑용품을 경쟁적으로 증정품으로 내놓고 있다. 스타벅스는 캠핑족을 겨냥해 접이식 의자 3종(사진)과 가방 2종을 준비했다.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두 달여간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벌여 나눠줄 예정이다. 일반 음료 14잔, 계절 한정음료 3잔 등 총 17잔을 마시면 증정품 한 개를 고를 수 있다. 단품 구매도...
"이번엔 휴대용 의자"…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2020-05-19 16:01:03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증정품은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이다.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 휴식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올해는 캠핑의자...커피업계, 캠핑용품 마케팅 바람 2020-05-19 14:58:30
아니다. 커피업계는 접이식 의자 등 캠핑용품을 경쟁적으로 증정품으로 내놓고 있다. 스타벅스는 캠핑족을 겨냥해 접이식 의자 3종과 가방 2종을 준비했다. 오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두달여 간 ‘여름 e 프리퀀시 이벤트’를 벌여 나눠줄 예정이다. 일반 음료 14잔, 계절 한정음료 3잔 등 총 17잔을 마시면 증정품 1개...
"캠핑의자·레디백 드려요"…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 2020-05-19 09:47:15
증정품을 선보인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품을 의자와 가방으로 구성했다.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실용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나르지오 워킹화, 1+1통큰 이벤트로 고객 몰려…점주와 본사 상생구도도 눈길 2020-05-12 17:20:02
물론 점주까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성공적인 이벤트라고 생각한다”면서, “자사의 워킹화는 업무 특성상 장시간 서 있어야 하는 근로자는 물론 효도신발, 부모님 신발 등으로 많이 애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르지오의 통큰 1+1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이며, 증정품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캐딜락코리아, XT6 전국 시승 행사 열어 2020-04-21 10:28:03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더불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증정품인 써모머그컵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16일 출시한 xt6는 3열을 갖춘 대형 suv다. 도심형 외관을 비롯해 실내는 캐딜락의 장인 정신을 상징하는 '컷 앤 소운' 공법을 통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3열은 성인 탑승자도 불편함 없이...
실과 공기를 소재로 만든 신개념 매트리스 ‘앤씰’, 롯데홈쇼핑에서 2차 방송 진행 2020-04-10 15:29:43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증정품으로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겐 고급 바디필로우와 롯데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쇼핑 고객 중 계약을 3년간 유지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토퍼 교체 혜택도 제공한다. 앤씰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을 통해 편하고 위생적인 앤씰의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