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회 연다 2013-03-12 01:03:17
39수입차 비교체험39 시승회를 연다고 밝혔다. 1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개설한 비교시승센터의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7주 동안 14차수에 걸쳐 소비자 21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쏘나타, i30, 벨로스터, 제네시스 등 주요 차종과 폭스바겐 골프, 미니쿠퍼, 토요타 캠리, 벤츠...
"쏘나타 vs 캠리, 타보고 비교하세요" 2013-03-11 17:16:13
중형 세단 쏘나타와 해치백 i30·벨로스터, 대형세단 제네시스 등 4종이다. i30, 벨로스터는 폭스바겐 골프와 영국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미니 쿠퍼와 비교 시승할 수 있다. 쏘나타는 도요타 캠리와 비교할 수 있으며, 제네시스는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등과 동급이다. 참가자들은 이들 차종을 2박3일 동안...
현대차 "쏘나타-캠리 한판 붙자"···4개 차종 비교시승 2013-03-11 11:14:11
다음달 28일까지 7주간 39수입차 비교 시승3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급 수입차와 비교 체험을 통한 상품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개설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전국 9개)의 1주년을 맞아 열린다. 비교 시승 모델로 △쏘나타-캠리 △i30-골프 △벨로스터-미니쿠퍼...
'美라클' 현대차…미국 진출 27년 만에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16:48:02
공세보다는 내실을 다지고 에쿠스, 제네시스 등 고수익 모델을 내세워 위기를 돌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39국밥39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39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39아빠 어디가39...
[시승기] 제네시스 '다이나믹' 입었다 ··· 다음 단계는? 2013-03-08 08:56:25
아는 회사39라는 이미지를 주기 시작했다. 제네시스를 향한 현대차 직원들의 자부심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2011년 기자가 만난 현대차 모지점장은 가장 잘 만들어진 현대차를 묻는 질문에 에쿠스가 아닌 제네시스를 꼽았다. 그는 "제네시스는 유럽의 고급 세단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모델" 이라며...
현대차, 미국서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08:22:00
2010년에 잇따라 선보인 제네시스와 에쿠스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현대차의 대형차 판매 비율을 높이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역할을 해냈다는 평가다. 현대차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2 글로벌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75억 달러(약...
기업 임원이 가장 많이 타는 차, 알아보니… 2013-03-07 10:38:12
밝혔다. 상위 10위권에는 그랜저(11.7%), 제네시스(11.1%), 쏘나타(6.4%), sm5(5.5%), k7(4.7%), 벤츠 s클래스(3.5%), 체어맨(3.3%), k9(3.1%), k5(2.7%)가 들었다.임원 차는 수입차(15.2%)보다 국산차(84.8%) 비율이 높았다. 기업 형태별로는 공기업(95.3%), 대기업(86.6%), 중소기업(86.6%), 외국계 기업(60.8%) 순으로...
기업 임원이 가장 많이 타는 차는? 2013-03-07 10:09:27
그 결과, 현대자동차의 39에쿠스39가 전체 응답률 27.1%비율로 임원들이 많이 타는 차 1위에 올랐다. 이어 △그랜저 △제네시스 △쏘나타 △sm5 △k7 △벤츠 s클래스 △체어맨 △k9 △k5 가 상위 10위에 올랐다. 임원이 타는 차는 수입차 보다 국산차 비율이 높았다. 39국산차39를 탄다는 응답이 전체...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며 "미국에선 39도요타가 미국업체39라는 인식이 들 정도로 각 지역별 사업 전략에 강하다"고 말했다. ◆ 현대차 美 고급차 전략, 렉서스 성공에서 배워야중저가 메이커였던 도요타가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품질 신뢰를 쌓게 된 데는 렉서스의 성공이 주효했다. 렉서스는 미국 자동차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소다스트림 열풍 입증! 홈쇼핑 목표 매출 150%달성 2013-03-06 14:00:03
모델(스타림Ⅱ,제네시스,크리스탈,펭귄) 중 프리미엄 급 제품인 ‘크리스탈’의 레드, 화이트, 블랙 세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특히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과일시럽 증정, 이산화탄소 무료충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코리아테크의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의 회원 자격이 주어졌다. 코리아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