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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지은 디자이너, 지나치게 트렌디한 국내 패션시장 ‘니트’로 치유하다 2013-03-27 11:07:01
해 파리와 런던에서 전시회 진행하면서 편집매장을 타깃으로 매 시즌 의상을 발표했다. 그러다 점점 규모가 커지고 수주가 이뤄지다 보니 국적에 대한 물음이 오더라. 아무리 런던에서 작업을 해도 베이스는 한국이지 않나. 국내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뒤 다시 해외로 나설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밥과 쇼핑을 동시에…가로수길 트렌드 “원스톱이 대세다!” 2013-03-26 10:18:02
브랜드 매장이나 획일화된 편집샵이 들어서면서 예전만 못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하지만 lg패션, 제일모직, 신세계 인터내셔날 등 패션 대기업들이 본격적으로 둥지를 틀면서 하루 유동인구만 해도 명동이나 강남역을 능가하는 수준에 이르고 있다. 큰 대형매장들이 들어서 겉보기에는 화려할지 몰라도 같은 형식의 제품...
[클릭人] 성공 노하우 공개하는 사업가가 있다? 2013-03-25 13:38:32
때문에 여러 브랜드들이 힘을 합쳐 함께 편집숍 형태로 나가게 된다면 중국인들의 `니즈`에 더욱 부합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라고 조언했다. ▲ 중국에서 브랜드로 인식되는 이유는? "중국에서 금찌는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하나의 브랜드로 인식됩니다." 박 대표는 "`금찌`여서 브랜드로 인식하는...
피터 린드버그 "색깔 있는 현실 넘어서려 흑백사진 찍죠" 2013-03-24 16:40:34
피터 린드버그 서울 개인전 제일모직 청담동 매장… 인물 등 100점 선봬 “저는 사람의 표면 너머에 있는 휴머니즘을 찍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론 사진을 촬영하는 순간에 모델과의 감정적인 교류가 중요하지요.”파울로 로베르시, 스티븐 마이젤과 함께 세계 3대 패션 사진작가로 꼽히는 피터 린드버그(69·사진)는 이렇게...
타이맥스, 男스포츠 시계 2013-03-20 16:59:17
특징이다.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9만7000원.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강남男 '클래식 구애'…신세계 강남점 남성관 강화 2013-03-20 16:59:00
서울 강남점 남성전문관 안에 해외 브랜드 편집 매장인 ‘분더샵’ 클래식 매장을 열었다.신진 해외 디자이너 위주의 구성에서 벗어나 정통 슈트·셔츠 브랜드인 샤맛, 오리앙, 맥나니 등 50여개 브랜드로 꾸몄다. 기존 분더샵 매장에도 줄리안 데이비드, 토드 슈나이더, 엠코헨 등 10여개 브랜드를 추가했다.최만수 기자...
타이맥스, 스포츠 시리즈 신제품 출시 2013-03-20 16:21:03
다이얼과 50m 생활방수 기능, 3시 방향에 날짜 표시판 등이 특징이다.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02-3284-1300)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9만7000원.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 현대百 목동점 유플렉스 매장 오픈 2013-03-20 11:10:02
목동점 유플렉스 b2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비스퀘어는 내셔널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토탈 멀티샵이다. 단일화된 기존 편집 매장에서 벗어나 가방, 의류, acc 제품 군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해외 라이징 브랜드 및 국내 스트릿 브랜드의 조합으로 판매 시기별 아이템 구성을 차별화하였다....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이번 매장개편을 통해 보다 젊고,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기 위해 본관 2층에 입점해 있는 패션잡화 일부브랜드를 아쿠아몰 1층으로 자리를 옮겨 20~30대 고객의 쇼핑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처음으로 태블릿만 모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태블릿 pc 편집숍’을 운영(본관 9층)하고, 최근 젊은 고객들로부터...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남성패션 편집 매장’이 불황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특히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발품을 팔면서 쇼핑을 하거나 손품을 팔아 온라인 사이트를 뒤지는 등 정보 취합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한 곳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편집 매장을 선호하는 편이다. 2월27일 롯데백화점은 남성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