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씨씨크림 30만개 판매 돌파로 대박 행진 2013-04-05 13:43:01
또한 토니모리 씨씨크림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상반기 화장품 시장의 씨씨크림 열풍을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의 기능은 주름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효과를 중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의 역할을 갖춰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준다. 특히 임상테...
‘저렴이’ 끝장판! 인기 아이템만 모아보기 2013-04-05 11:54:56
수 있다. 뷰티 그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제품력을 인정 받아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상품은 무엇일까. 고가의 수입 화장품 못지 않은 기능과 합리성을 겸비한 제품을 소개한다. 피부를 보호하는 저렴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step 1 라끄베르 알로에 베라 스킨 부스터...
[유행 예감] 장난감 아니야? 재미있는 ‘토이 뷰티 아이템’ 2013-04-05 09:31:26
넣는다. 유머러스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제품력으로 여심을 유혹하는 토이 뷰티 아이템에 주목하자. ★ 토이(toy) 뷰티 아이템 모아보기★ 도넛으로 머리를 감아? 시크릿 드 프로방스 옐로우 데일리 솔리드 샴푸 바 도넛 모양의 오가닉 샴푸 바. 손에 잡기 쉬운 링 형태이며 도넛 모양의 디자인은 샴푸하는 시간을 즐겁게...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서 식목일 맞아 화분 증정 2013-04-04 19:04:12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직접 참석해 친필 사인을 새겼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이사는 "이번 서울모터쇼 슬로건인 '자연들 품다, 인간을 담다'에 가장 부합하는 기술과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바로 혼다"라며 "화분을 받은 관람객이 친환경 기술과 자동차에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
혼다코리아, 엄홍길 대장과 식목일 맞이 화분 증정 2013-04-04 16:38:23
메시지에 가장 부합하는 기술과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바로 혼다라고 생각한다”면서, “우리의 화분을 받으신 관람객 여러분들이 친환경 기술과 자동차에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전시관을 찾은 한 관람객은 “우렁찬 배기음을 쏟아내면서 달려가는 멋진 디자인의 자동차...
[뷰티신상] 재출시 되는 ‘베스트 셀러’ 모아보기 2013-04-04 11:39:49
것. 용량과 패키지, 판매채널에서 제품력 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되는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아비노 ‘너리쉬 모이스처라이즈 헤어 케어’ 아비노 헤어 케어 라인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드럭 스토어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헤어 케어 라인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주 성분인 밀 복합체를...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더 놀라고 있다. 악마크림의 인기 비결은 크게 제품력, 디자인, 경영철학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우선 악마크림은 출시 전 뷰티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유명 수분크림과 블라인트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이를 통해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발림감을 인정 받고 온라인에서 먼저 이슈가 됐었다. 이후, 국내 최장 96시간 보습력...
유닉스 전자, 신임 이한조사장 취임 2013-04-02 21:11:23
위한 제품력으로 시장을 개척해 온 강소기업 유닉스전자가 앞으로 품질 1등, 신뢰 1등인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1978년 설립된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헤어컬, 헤어롤, 고데기 등 헤어 관련 전문제품을 꾸준히 연구해온 국내 독보적인 이·미용기...
리바이스-코카콜라 손잡은 까닭은? 2013-04-02 13:08:27
제품력이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정판 제작에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협업은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같은 업종끼리 주로 진행돼왔다. 최근 불황기를 맞아 매출을 늘리거나 식상한 이미지를 탈피할 수 있는 방안으로 다양한 업종과 협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매일유업 맘마밀 이색 레시피 공모전 화제 2013-04-02 09:36:40
심사는 요리지, 육아지 편집장, 소아과 전문의, 매일유업 연구소, 제품담당자의 평가로 진행되며, 온라인 고객참여 심사 결과와 오프라인 컨테스트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최종 우수작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의 레시피(매일유업에서 리뷰 후 제품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는 제품에 반영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