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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免, 3분기 영업이익 183억 '흑자 전환'…매출 7241억 2025-11-14 18:53:43
프로모션을 확대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는 한편, 수익성 중심의 경영 전략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내외국인 고객 유치 활동 강화와 온라인 매출 활성화를 통해 3개 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며 "효율적인 운영과 마케팅 강화로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교보생명, 3분기 누적 순이익 8천844억원…작년 대비 1.2% 증가 2025-11-14 18:31:24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3분기 신계약 보험계약마진(CSM)은 건강보험 등 보장성 신계약 증가로 전 분기보다 45% 늘어난 3천983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말 누적 CSM 잔액은 신계약 확대와 보유계약의 효율적 관리 효과로 6조3천885억원을 기록해 증가세를 이어갔다. trai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호텔롯데, 3분기 영업이익 1천170억원…작년보다 384% 증가 2025-11-14 18:05:47
"효율적인 운영과 마케팅 강화로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월드사업부 3분기 매출은 1천107억원으로 1.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315억원으로 0.1% 증가했다. 월드사업부는 각종 콘텐츠 등 경쟁 요소가 지속해 늘면서 테마파크 업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지식재산권(IP) 협업과 시즌 축제,...
더본코리아, 3분기 영업손실 43억…적자 전환 2025-11-14 17:40:25
그러면서 “상생지원을 통해 점주들과 중장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고 이는 외식경기 침체 극복 및 실적개선의 토대가 될 것”이라며 “올 하반기부터 실적 상승을 위한 다양한 사업 분야의 활성화 정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4분기부터는 효율적인 판매 활성화 정책 등의 효과로 실적 성장을 기대하고...
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전년비 235%↑ 2025-11-14 17:40:18
원 대비 84%, 전년 동기 대비 약 3.3배 증가한 17억원을 기록했다. 원가 구조 정비와 유통·판촉비 관리 강화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시장 변화에 맞춘 제품 포트폴리오 개선과 효율적 운영이 이번 분기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했다”며 “우유·단백질·분유 등 주력 품목의 경쟁력을 강화해...
희생양 된 포드의 전기 픽업트럭 2025-11-14 17:23:19
데 리튬이온 기술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프리우스’ 같은 하이브리드카다. 이번에 생산 중단을 발표한 포드의 ‘F-150 라이트닝’이나 최근에 나온 40만달러짜리 캐딜락 셀레스틱 같은 과시용 차량은 아닐 것이다. 이런 차들은 배터리를 만들고 충전하는 과정에서 막대한 온실가스를 배출한다. 미국 자동차...
더본코리아 3분기 영업손실로 적자전환…"4분기 회복할 것" 2025-11-14 16:55:19
확인했다"고 전했다. 더본코리아는 4분기부터는 효율적인 판매 활성화 정책 등의 효과로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내부에선 3분기 실적은 올해 회사가 겪은 역경과 심각한 외식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선방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HLB제넥스,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매출 22%↑ 2025-11-14 15:38:53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기존 화학 합성 대비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UDCA 생산 공정을 구현했다. 김의중 HLB제넥스 대표이사는 "올 하반기에는 헬스케어 브랜드 ‘소디온(SODyON)’을 론칭하고 SOD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신제품을 중심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며 "관련 제품에 대한...
다올투자증권, 3분기 누적 순이익 416억원…"사업체질 개선" 2025-11-14 15:06:18
전략영업본부 신설에 더해 지난달 글로벌마켓본부를 신규 출범하며 홀세일 비즈니스 부문으로 사업 확장에 나서는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한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다올투자증권 관계자는 "다년간 가용자원의 효율적 배분에 중점을 두고 사업 다각화와 리스크 관리에 주력해 왔다"며 "중장기 관점에서 지속 성장을...
메가존클라우드, 엔비디아와 한국 총판 계약 2025-11-14 15:05:48
오케스트레이션하면서 벤더·파트너·고객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양사는 국내 AI 인프라 생태계 확장을 위한 공동 마케팅도 전개할 예정이다. 산업별 기술 세미나, 고객 웨비나, PoC 지원 캠페인, 파트너 기술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파트너 생태계 육성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