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일차 서비스 만족도 저하, 올해 개선될까 2013-03-21 17:59:43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이다. 특히 폭스바겐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 5개의 센터를 마련, 지난해 대비 작업 처리 용량을 두 배 가량 늘린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 박동훈 사장은 "올해 말까지 서울 지역의 서비스 시설이 두 배 확장된다"며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일에 결코 소홀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CC 디젤 출시 2013-03-20 10:38:18
전 모델 하이패스 기능 추가…가격은 동결 연비 10% 향상…15.6 km/ℓ 폭스바겐코리아는 엔진 성능과 연비 효율을 향상시킨 신형 cc 디젤모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5인승 4도어 쿠페 cc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총 2258대가 판매돼 수입차 베스트셀링 10위를 기록했다. 출시된 모델은 ƈ.0 tdi 블루모션' ƈ...
현대차, 사회인 야구 최강전 연다 2013-03-19 01:49:20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f는 1999년 국민생활체육회 종목별 연합회로 등록된 단체로, 1만4,000여 개의 사회인 야구팀이 등록돼있는 국내 대표 사회인 야구 연합회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서울모터쇼에 7세대 골프 출품 ▶ 국산 레저용 신차, 초반부터 캠핑 몰이 활짝 ▶...
폭스바겐코리아, 서울모터쇼에 7세대 골프 출품 2013-03-18 15:59:22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3 서울모터쇼에 7세대 골프, 신형 폴로 등 총 20개 제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전시 주제는 '영(young) & 다이내믹(dynamic)'으로 차의 본질을 통해 새로운 삶의 가치를 이끌어온 브랜드 철학을 제시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이륜차 문화 선도 견인 2013-03-17 11:23:58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해당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leykorea) 등 sns 계정을 통해 2차 홍보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gm, 쉐보레 ss로 현대차 제네시스 견제...
메트로모터스, 폭스바겐과 완전 결별 2013-03-14 09:00:04
겪었던 폭스바겐코리아와의 잠정 합의기간인 6월보다 일정을 대폭 앞당겨 정리하는 것. 영업종료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굳이 사업을 지속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다는 게 메트로측 설명이다. 40여 명의 고용인력에게는 이미 지난 2월 관련 내용을 통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폭스바겐코리아, 송파구 문정 서비스센터 개장 2013-03-12 17:02:45
폭스바겐코리아 판매사인 아우토플라츠가 오는 18일 서울 문정동에 서비스센터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문정 서비스센터는 송파지역 내 첫 번째 공식 서비스센터로, 960㎡(약 290평)에 경정비가 가능한 9개의 작업대를 갖췄다. 아우토플라츠는 올해 중반 작업대 10개...
폭스바겐코리아, '수입차 2위 굳히기'…서비스센터 8개 늘린다 2013-03-12 14:22:12
송파 서비스센터도 추가로 구축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내 서울 대전 인천 울산 제주 등 전국 8개 신규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총 29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출 방침이다. 서울 지역에는 5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전년 대비 워크베이를 2배 가량 늘린다는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
스토케 코리아, 폭스바겐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2013-03-11 14:32:28
스토케 코리아가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아우토플라츠(Autoplatz)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유모차와 자동차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스토케 대표 유모차인...
스토케 코리아, 폭스바겐과 패키지 판매 실시 2013-03-11 11:32:13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아우토플라츠(autoplatz)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수입 유모차와 수입 자동차의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유모차와 자동차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