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2013-04-19 01:21:20
플래티넘 1000’을 내놓았다.영국 해리슨스핑크스에서 직수입한 소형 고밀도 독립스프링을 사용해 옆사람의 움직임이 느껴지는 ‘파도현상’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프링 위엔 유럽산 천연 라텍스를 얹어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타바레스 COO 방한 "르노삼성 디자인센터 亞 허브로" 2013-04-18 17:37:27
출시한 ‘뉴 sm5 플래티넘’의 성공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아 기회를 얻게 됐다”고 설명했다.용인=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현대차 "아반떼 쿠페, 연간 4000~5000대 판매할 것"▶ 젠틀맨 열풍에 웃는 자동차 업체 어디?▶ 아우디코리아 타머 대표 "올해는 질적 향상…서비스센터 3곳 확충"▶ 도요타, 렉서스 es...
한샘, 매트리스 신제품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1000' 출시 2013-04-18 15:28:49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1000’을 내놓았다. 영국 해리슨스핑크스에서 직수입한 소형 고밀도 독립스프링을 사용해 옆사람의 움직임이 느껴지는 ‘파도현상’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스프링 위엔 유럽산 천연 라텍스를 얹어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고 온·습도 조절 기능이 뛰어난 뉴질랜드산 천연 양모를 사용했다. 가격은...
르노삼성, "디자인센터, 아시아지역 디자인업무 총괄" 2013-04-18 10:27:59
플래티넘과 서울모터쇼에 출품한 qm3 등은 르노삼성 디자인 센터가 '르노 디자인 아시아'로 승격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르노삼성 관계자는 "르노그룹 내 르노삼성의 위상과 입지를 잘 보여주는 것"이라며 "르노삼성의 연구개발 부문의 역량이 검증됐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프랑수아 프로보...
한샘, 컴포트아이 신제품 `플래티넘 1000` 출시 2013-04-18 10:00:20
㈜한샘이 매트리스 신제품 컴포트아이‘플래티넘 1000’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지난 2011년 11월 ‘내몸에 맞는 매트리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매트리스로, 매트리스를 일곱 구역으로 나눠 각각 다른 지지력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또,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르노삼성차, K-팝스타2 우승·준우승자에 부상전달 2013-04-17 12:49:25
부상으로 수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프랑수아프로보 사장이 직접 참여해 상품을 전달하고, 두 팀은 답례로 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르노삼성차 마케팅담당 주수연 부장은 "k-팝스타2의 인기로 sm5 플래티넘과 sm3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향후 sm5 플래티넘과 sm3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팡야, 9주년 기념 "레어템을 구해줘" 2013-04-10 11:30:44
5회 이용하면 플래티넘카드 티켓 한 장을, 10회에는 9주년 기념 클럽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사랑의 초콜릿'과 '사랑의 사탕'을 각각 9개씩 지급하고, 9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아즈텍과 클럽세트, 머리띠를 선보인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개발실 김홍석...
현대모비스, 미국 기업 사보 경진대회 대상 수상 2013-04-08 15:17:02
개최한 사보경진대회 '인스파이어 어워드'에서 대상(플래티넘)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인스파이어 어워드는 지난 2001년부터 열린 사보 경진대회다. 상위 50개 사를 선정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을 수여한다. 올해는 세계 550여 회사가 참여했으며, 한국기업으로는...
현대모비스, `인스파이어 어워드`서 대상 수상..최고 사보 `등극` 2013-04-08 11:19:49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대상인 플래티넘을 수상했습니다. ‘인스파이어 어워드’는 사보 경진대회로, 2001년부터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상위 톱50를 선정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의 상을 수여하는 이 대회는 올해 전 세계 550개 이상의 기업이...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카드, 고객 패턴 예측 '빅 데이터' 활용…카드 신상품 줄줄이 '히트' 2013-04-08 09:02:00
‘플래티넘 샵(#) 시리즈’ 등 인기 상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하이 포인트 카드’와 전국 어느 주유소에서든 결제할 때 ℓ당 100원씩 적립되는 ‘rpm카드 플래티넘 샵(#)’도 카드시장의 판도를 바꾼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포인트에 이자가 붙는 ‘s-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