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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프라이빗 클라우드 위한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 현재 구매 가능 2020-08-19 09:24:21
데이터센터 경제학의 게임을 바꾸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면, CDP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데이터센터에 같은 투자를 하면서도 최대 50%까지 늘어난 분석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IT 부서는 이제 CDP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통해 프라이빗과 퍼블릭 클라우드용으로 유연하게 변하는 페타바이트 급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아키텍처를...
모바일 게임 흥행…'女心'에 달렸다 2020-08-16 17:08:10
말했다. 외연 확장으로 매출도 쑥쑥실제 이들 게임은 여성 이용자를 끌어모으는 데 성공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여성 이용자 비율은 51%에 달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바람의나라:연은 각각 35%, 40%가 여성 이용자였다. 반면 MMORPG의 대표 격인 엔씨소프트의...
‘로또싱어’ 합류하는 임한별, ‘교과서 보컬로 존재감 각인시킨다’ 2020-08-11 20:09:43
출연한다. 지난 10일 임한별의 소속사인 모스트웍스는 오는 9월19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음악예능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로또싱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 게임쇼다. 가요, 클래식, 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들이 무대를...
1TEAM(원팀),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 뮤직비디오 화제 2020-08-05 08:39:30
‘말뚝박기’, ‘숨바꼭질’ 등 추억의 게임들을 액션 스릴러나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해 긴장감 넘치면서도 과장되고, 세련되면서도 코믹하게 표현하면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는 Rock의 요소를 접목한...
폭스바겐코리아, 브랜드 팬 위한 캠페인 진행 2020-08-04 10:50:44
이번 행사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두 가지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 희망자는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제품 그림 중...
모바일게임 상반기 매출…2.8兆 '역대 최대' 2020-08-03 17:38:47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이 올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앱 시장 조사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는 상반기 국내 앱 장터(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발생한 매출이 2조8327억원으로 추산된다고 3일 발표했다. 작년 상반기(2조1071억원)보다 34.4% 증가한 수치로, 이 업체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주요 고객은 30·40대?…10대는? 2020-08-03 11:15:21
나타났다. 올 상반기에는 반기 기준으로 모바일 게임 최고 매출액을 올렸다. 모바일 앱 분석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 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이같은 분석 자료를 3일 발표했다. 지난 6월 국내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모바일게임 월 사용자(MAU)를 모두 1984만4303명으로 추정된다. 1년...
모바일게임 상반기 매출 2조8천억원 돌파…역대 최고 기록 2020-08-03 10:10:16
35% 점유…사용자 많은 게임은 '카러플' 모바일게임 월 사용자 총 2천만명 육박…평균 과금 작년보다 24%↑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올해 상반기에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급성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
스마트폰으로 쇼핑·게임보다 금융거래 더 많이 한다 2020-07-22 17:56:22
모바일게임 앱은 1984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상반기 이용량이 가장 많이 늘어난 분야는 OTT 앱이었다. 지난달 넷플릭스 이용자는 466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배 급증했다. 아이지에이웍스 관계자는 “금융 앱의 사용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 쇼핑, 게임을 앞섰다”며 “스마트폰으로 게임보다 뱅킹을...
스마트폰으로 쇼핑·게임한다고?…은행·주식 더 많이 본다 2020-07-22 09:55:35
쇼핑(2천363만명), 모바일게임(1천984만명) 이용자 수가 뒤따랐다. 아이지에이웍스는 "금융 앱 이용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 쇼핑·게임을 앞질렀다"고 전했다. 가장 이용 시간이 긴 앱은 유튜브·카카오페이지 등 엔터테인먼트 앱, 가장 자주 이용하는 앱은 카카오톡·인스타그램 등 SNS 앱인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