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페어 개최 2013-03-05 11:00:23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 퍼시픽의 피부진단상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웨딩페어를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사은권, 뷰티 전문가가 추천하는 미용제품 등을 선물로 준다. 현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알뜰 주부는 2월에 가전제품 구매한다…왜? 2013-02-07 10:14:24
바우처로는 별도의 캠페인 스토어에서 네스프레소 인기 캡슐커피머신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lg 휘센 에어컨 구매하면 사은품, 캐시백, 차별화된 무료 서비스 lg전자는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미래에셋證, '신년 감사 이벤트' 개최 2013-01-28 11:06:00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3d tv(3명), 갤럭시 노트 10.1(3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3명), 첼로 픽시자전거(3명),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리뉴얼했다.네스프레소도 지난달 5일 '청담부티크 점' 오픈을 기념해 가수 정엽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정엽은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본 후 느낌을 가사로 표현해 '입 맞추고 싶어요'란 노래를 발표했다. 커피전문점들이 잇따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매장의 차별 전략으로...
"첫 번째 아이디어에 집착하면 사업 실패" 2013-01-23 17:16:44
팔아 2000년부터 연평균 30%를 웃도는 성장률을 보인 네스프레소는 그 전에도 같은 제품을 기업고객용(b2b) 시장에 내다 팔았다”며 “개인용으로 바꿔 캡슐 커피를 파는 ‘비즈니스 모델 설계 변경’으로 극적인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