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들에게 '통장잔고' 물어보니...매달 빨간색 2013-01-18 17:16:46
'적자'에 허덕인다는 조사가 나왔다. 이는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최근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남녀 직장인 64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통장 잔고 현황’ 주제의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드러났다. 1월 18일 조사결과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은 ‘매월 받는 월급으로 충분히 생활이 가능한가?’란...
'열혈강호2' 여성유저 35% '여심' 잡았다 2013-01-18 15:19:33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로 선정되어 원작의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밖에 원거리 공격 중심의 술사, 사수, 혈의 역시 캐릭터 별 원작 무공, 호쾌한 타격감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획일화된 mmorpg의 방식에 지친 많은 유저들이...
연령별로 선호하는 성형 다르다 2013-01-18 11:25:34
한 사이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학생들이 가장 하고 싶은 수술에 대한 질문에 상당수가 `눈 성형`을 꼽을 정도로 눈 성형을 가장 원한다. 눈은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고,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큰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눈 성형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사람마다 눈의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알맞은 수술방법을...
하이모,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선정 2013-01-18 10:49:12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의 브랜드 가치 심사를 거쳐 발표되며 올해 5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하이모는 독자 기술을 통해 인모와 거의 흡사하고 관리가 편한 기능성 모발 넥사트모(형상기억모)를 개발했으며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위해 머리카락을 한올씩 심는 `한올수제`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고...
대학생들 혼자선 못할 일 '삼겹살집서 고기 구워먹기' 2013-01-18 09:04:10
자사 사이트를 방문한 대학생 65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다. 1월 18일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9.6%가 ‘이 것 만큼은 혼자 할 수 없다고 느끼는 일이 있다’며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삼겹살 집에 가서 고기 구워먹기’ (응답률 25%)를 꼽았다. 이어 ‘놀이동산 가기 (19.8%)’ ‘뻘쭘한 모임에 참석하기...
영화 관람 후 하는 말 "나 화장실 갈래" 폭소 2013-01-18 08:50:06
Theaters)’이라는 제목으로 설문조사한 결과가 공개됐다. 영화에 대한 대화가 1위를 차지했을 것 같지만, 압도적인 비율로 1위를 차지한 말은 다름 아닌 ‘나 화장실 가고 싶어(I gotta pee)’였다. 이어 ‘다음 편이 기대된다(I can’t wait for the sequel)’, ‘훌륭한 연기였다(That was great acting)’가 뒤를...
피죤 `무균무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8:43:21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선정합니다. 피죤의 살균세정제인 ‘Bisol 무균무때’는 국내 최초로 살균과 세정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3세대 살균세정제. 기존의 세정제보다 인체에 안전하며 현재...
법원노조 "법원구성원 90%, 이동흡 후보 부적합" 2013-01-17 18:39:54
조사됐다. 전국공무원노조 법원본부(이하 법원노조)는 법원 구성원을 대상으로 각종 의혹을 받고 있는 이 후보자의 적격성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법원노조는 "판사 54명을 포함해 법원 구성원 688명이 설문조사에 참여했는데, 응답자의 89%(612명)가 '부적합하다'고 응답했으며,...
주부 44% "올해 설 지출 줄인다" 2013-01-17 17:17:09
대한상의 설문 주부 10명 중 4명은 올해 설 명절 소비를 지난해보다 줄일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 주부 350명에게 설 소비 계획을 물은 결과 ‘올해 지출 규모를 작년보다 줄일 것’이라는 응답이 전체의 44.3%를 차지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작년과 비슷할 것’이라는 대답과 ‘확대할 것’이라는 응답은...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선정 합니다.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독창적인 디자인, 믿을수 있는 품질을 선호하는 스마트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