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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115만 알뜰폰 '몸집' 커진다 2013-01-01 16:10:00
기준 115만4000여명이다.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가운데 2.16%를 차지하고 있다. 2011년 7월 47만6000여명과 비교하면 가입자는 2.4배로 늘었다. 알뜰폰은 사업자들이 직접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대신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의 망을 빌려쓰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가 적게 든다. 알뜰폰 사업자는 대신 통신사에 망...
<금감원이 안내한 단독형 실손보험 가입 요령> 2013-01-01 12:00:26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실손보험 가입자도 단독형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다. 의료비 100%를 보장하는 특약형 상품에 가입했더라도 갱신 시 보험료 인상이 부담된다면 일부 자기부담금이 있지만 기존 상품보다 저렴한 단독형 상품을 고려해볼만 하다. 다만, 소비자의 건강상태 등이 나빠졌으...
[CEO초대석] 김국웅 우리로광통신 대표이사 2012-11-27 13:39:50
수 있습니다. 가입자망은 전화국에서 각 가입자인 가정이나 빌딩 등으로 광신호를 보내는 것이고 기간망은 더 크게, 국가나 도시에서 타 국가나 도시로 광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우리로광통신는 이 두 망의 전송시스템에 쓰이는 부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먼저 가입자망은 전화국에서 광신호를 보내면 이 신호를 받아...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보유하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도 가입자 증가 속도가 빨라진 것으로 확인된다. 향후 의미 있는 가입자 레벨에 도달할 경우 사측에서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커뮤니케이션을 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미국은 기대감 정도를 가질 수 있는 상황이고 아시아지역에서는 태국과 대만이 일본을 제외한 주요 국가다....
CJ헬로비전 "상장 통해 성장동력 확보" 2012-10-24 18:05:44
이기도 합니다. 348만명의 가입자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CJ헬로비전은 MVNO와 N-스크린 등 다양한 사업과 시장 지배력을 기반으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매출액도 꾸준히 증가하며 2009년 3860억원에서 지난해 6000억원으로 2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올해는 80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스마트폰 이제는 생활필수품이다! 2012-08-28 15:30:28
<앵커>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가 3000만명을 넘어서면서 우리 생활문화가 바뀌고 있습니다. 생활필수품이 된 스마트폰이 일상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한창율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기자> 전반적인 경제활동 분야가 스마트폰 안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할애해야 했던 쇼핑은...
증권사 신시장 `개인형 퇴직연금` 2012-08-02 18:02:26
보다 완화함으로써 가입자의 선택범위를 넓힐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합니다. 또 가입자 대부분이 원금보장형 상품을 선호해 증권사 입장에서는 마진이 적을 수 있다는 점도 염두해둬야 할 부분입니다. <스탠딩> 신유진 기자 "새로 도입되는 개인형퇴직연금제도가 과연 위기에 빠진 증권사들의 구원투수가 될...
[2일 조간신문브리핑] 10대 그룹 총수 지분 1% 밑으로 2012-07-02 07:36:37
상품에 적용되는데요. 이번에 바뀐 경험 생명표에서 가입자의 기대 수명이 증가한 것이 보험료 증감의 주요 원인으로 꼽힙니다. - 수출 제자리…무역흑자 1년 새 33% 줄어 유럽 연합, 중국 등 주요국의 경기 둔화로 상반기 한국의 수출입이 제자리 걸음을 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무역흑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2/3...
LG U+ "보이스톡 전면 개방"..경쟁사, 파장 `촉각` 2012-06-07 16:03:23
것으로 판단한 것입니다. 또 `보이스톡`의 인기로 가입자들의 이탈이 우려되는 점과 m-VoIP 전면 허용이라는 혜택을 부여해 가입자 확보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됩니다. 이런 LG유플러스의 갑작스런 입장 변화에 경쟁사들도 분주해 졌습니다. 아직 세부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mVoIP 전면 개방...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위해 2015년까지 도시지역 케이블 가입자의 100% 디지털 전환을 완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창율 기잡니다. <기자> 케이블업계가 디지털 시대를 주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모든 국민이 정보격차 없이 고화질의 다채널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케이블, 리얼 디지털을 선언했습니다. <인터뷰> 양휘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