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센트릭스-인핸스, AI 에이전트 기반 이커머스 및 디지털 채널 운영 혁신 MOU 체결 2025-08-20 09:55:09
CATALYST는 고객사에 이커머스 시스템을 비롯한 디지털 채널 구축 및 운영, 광고, 데이터 분석 등 프리미엄 E2E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핸스는 자체 개발한 LAM(Large Action Model) 기술을 기반으로 상품 등록, 가격 정책, 광고 등의 전자상거래 운영 업무를 AI 에이전트를 통해 자동화하는 ‘CommerceOS...
마동석, 박은빈·장원영도 제쳤다…'친근한 이미지'로 선두 2025-08-19 17:12:45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가장 많이 노출된 광고모델은 마동석으로 조사됐다. 마동석은 알리익스프레스에 이어 경동나비엔 신제품 '제습 환기 청정기'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노출 횟수 선두를 달렸다. 그는 이 기간 약 6억7000만회 노출된 것으로 파악됐다. 마동석은 '친근한 이미지'를 앞세워...
사무실 의자에서도 마사지를?…안마의자 경쟁 더 치열해진다 2025-08-19 14:56:28
TV 광고는 ‘무적으로 불리는 단 하나의 멀티 체어’를 콘셉트로, 집중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리올랙스 멀티 체어만의 차별점을 담았다. 사무용 의자와 마사지 기능이 결합된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하면서 리클라이닝, 암레스트·발 받침대 각도 조절 등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광고에는 지난해 9월부터 풀리오의 모델로...
LG애드솔루션 "글로벌 CTV 광고 시장 공략 가속"…美 IPO 추진 2025-08-19 13:05:03
창립자는 "(TV와 같은) 하드웨어 매출과 구독 매출이 광고 매출로 대체되는 흐름이 나타나는 등 CTV 시장이 굉장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우리는 전체 시장 규모(TAM)가 1조 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넷플릭스, 아마존과 같은 대형 사업자들도 이제 단순 구독 수익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
"SNS서 뭘 했길래"…발빠른 '손절' 나섰다 2025-08-18 16:53:56
계약 조건을 어겼다고 판단하고 광고 계약을 해지했다. 이번 광고 계약 해지는 반다의 발언으로 태국에서 불매운동이 일어날 잠재적 위험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네이션은 전했다. 코카콜라 결정에 대한 훈센 캄보디아 상원의장 반응도 관심을 끌고 있다. 대중의 예상과 달리 훈센 의장은 태국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코카콜라, '분쟁국' 태국 비난한 캄보디아 래퍼 광고계약 해지 2025-08-18 16:17:27
이미지를 유지할 것을 요구한다. 이번 광고 계약 해지는 반다의 발언으로 태국에서 불매운동이 일어날 잠재적 위험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네이션은 전했다. 코카콜라 결정에 대한 훈센 캄보디아 상원의장 반응도 관심을 끌고 있다. 캄보디아 실권자로 꼽히는 훈센 의장은 태국을 강도 높게 비난하며 분쟁 국면을 주도한...
시계 광고에 '눈 찢기'가 웬 말…中 '부글부글' 2025-08-18 16:12:20
강조한 모델이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디올 가방을 든 사진을 전시했다가 중국인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2023년에는 동양인 모델이 눈꼬리를 위로 당기는 모습을 클로즈업한 광고 사진을 SNS에 올렸다가 인종차별 논란을 불렀다. 이탈리아 브랜드 돌체앤가바나는 2018년에는 '젓가락으로 먹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청바지 광고 '인종주의 논란' 美배우, 신작 영화 흥행 저조 2025-08-18 15:45:27
청바지 광고가 인종주의 논란을 일으키면서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 미국 의류 브랜드 아메리칸 이글은 스위니를 모델로 세운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하면서 메인 광고 문구로 '시드니 스위니는 훌륭한 진(Jeans·청바지)을 가졌다'를 내걸었다. 여기서 청바지를 뜻하는 '진'(jeans)과 유전자를 뜻하는...
스와치 홍보사진에 동양인 비하 '눈 찢기'…中서 논란되자 사과 2025-08-18 14:59:04
등장한 모델의 모습과 관련한 최근의 우려에 주목하고 있다. 우리는 이 사안을 극히 중요하게 다뤄 전 세계의 관련 자료를 즉시 삭제했다"고 밝히고 사과했다. 중국에서는 최근 몇 년 사이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둘러싸고 '중국 비하' 논란이 잇따랐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은 2021년 상하이에서...
디올도 사과했는데…'눈 찢는 포즈' 스와치 광고 '발칵' 2025-08-18 12:09:10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모델이 눈을 찢는 포즈를 취하는 광고를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스와치는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에센셜 컬렉션 이미지와 관련된 우려를 인지하고 있다"며 "이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관련 광고 이미지를 전 세계적으로 즉시 삭제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