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석무용수 박세은 "나를 통째로 바꾸며 춤이 더욱 즐거워졌죠" 2024-10-27 17:23:33
감자티와 대적하는 강인함을 갖췄어요. 그런 모습을 좀 더 드러내 보이고 싶어요.” 출산 후 집중력 더 높아져박세은은 14년간 파리오페라발레단에서 생활하며 자신을 완전히 바꾸는 경험을 두 번 했다. 첫 번째는 오랜 시간 체득한 러시아식 발레와의 작별이었다. 박세은은 “한국에서 러시아 바가노바 발레학교 교습법을...
고국 무대서는 에투알 박세은 "파리서 활동하며 내 춤은 더 깊어지고 즐거워져" 2024-10-27 10:58:07
미천한 신분임에도 사랑을 위해서 공주 감자티와 대적하는 강인함을 가졌어요. 그런 모습을 좀 더 드러내보이고 싶어요. 러시아에서 탄생한 작품이지만, 제가 보여드릴 니키아는 아마도 프랑스 발레에 더 가깝지 않을까요(웃음)." 박세은은 14년간 파리오페라발레단에서 생활하며 그는 자신을 완전히 바꾸는 경험을 두 번...
'사랑의 발레단' 유니버설이 숨막히게 그려낸 천상의 사랑 2024-09-29 17:22:52
무용수도 총출동했다. 질투에 눈이 먼 공주 감자티는 이유림이 열연했다. 지난해 입단해 무섭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무용수로 29일에는 니키야를 연기했다. 솔로르와 결혼식을 올린 2막의 감자티는 누구보다 득의양양한 태도로 고난도 32회전을 깔끔하게 해내며 가장 큰 박수를 받았다. ‘2막의 주인공은 감자티’라는 것...
'발레 양강' 국립·유니버설…'라 바야데르'로 자존심 대결 2024-09-10 18:15:14
니키야, 솔로르, 감자티, 브라만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그 안에서 격정적인 동작이 이어지는 점은 비슷하다. 이후 드라마가 절정으로 치닫고 결말에 이르는 2막과 3막에서는 적지 않은 차이를 발견할 수 있다. 2막의 감자티와 솔로르의 약혼식(유니버설발레단의 표현으로는 결혼식)에서 선보이는 디베르티스망과 니키야의...
"중학교 땐 '원숭이'였는데 주인공 니키야로 무대 서다니 신기" 2024-09-02 18:29:04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왕실의 감자티 공주까지 끌어들인다. 유니버설발레단이 창단 40주년을 맞아 6년 만에 다시 올리는 회심의 대작이다. 이유림은 본인이 연기하는 두 캐릭터의 분석을 일찌감치 마쳤다. “니키야는 강단이 있어요. 전사와 비밀스럽게 사랑하고,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인물이죠. 하지만 신분이...
티와이홀딩스, IMM컨소시엄에 에코비트 지분 전량 매각 2024-08-26 21:57:54
이미 티와이홀딩스는 태영건설에 대한 자금지원 목적으로 사채발행을 통해 KKR로부터 약 4천억 원 상당을 조달하며 에코비트 지분 전부를 담보로 제공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티와이홀딩스는 KKR과 공동으로 에코비트 지분을 매각하기로 하고 그간 입찰 과정을 거쳐 여러 국내외 원매자들과 협상을 진행해왔다. 이후...
콘텐츠·미디어 사업 새판 짜는 KT…'OTT 재도전' 거론 2024-08-21 08:20:00
OTT 시장의 '뜨거운 감자'인 티빙·웨이브 인수합병에 KT가 지분 투자 등 형식으로 나설 가능성이 거론된다. KT는 2022년 자사의 OTT 시즌을 CJ ENM[035760]의 티빙에 합병시키며 OTT 사업에서 철수한 바 있다. 업계에서는 KT가 OTT 및 유튜브 활성화로 대표되는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IPTV·위성·케이블 방송...
"비즈니스석은 난기류 없는 거냐"…'라면 논쟁' 시끌 [차은지의 에어톡] 2024-08-10 12:25:18
하면서 여행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가 됐다. 뜨거운 국물이 있는 컵라면을 좁은 기내에서 서비스하는 것이 불안해보였는데 잘 됐다는 의견과 비즈니스석은 서비스를 지속하면서 일반석만 컵라면을 없앤 것은 불공평하다는 불만이 나오고 있다. 1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최근 난기류가 자주 발생...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카피티를 업계 최초로 들여왔고, 지난해에는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원통형 감자 스낵 '감자칩 득템'을 선보였다. 감자칩 득템은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150만개가 팔려나갔다. 원휘연 BGF리테일 글로벌트레이딩팀장은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해외 상품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에서...
'최화정 김밥' SNS서 뜨길래 만들어 팔았더니…품절 대란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6-29 10:42:31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 맛이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지만, 회사가 2016년 제품 라인 재정비에 들어가며 돌연 판매를 중지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SNS로 재출시 요구가 있었던지라 한 달 만에 판매량 150만봉을 돌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다 보니 식품업계에서는 SNS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