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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스냅] 유한양행, 약국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8종 출시 2025-11-27 13:36:32
[바이오스냅] 유한양행, 약국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8종 출시 알테오젠, 혁신형 제약기업 부문 복지부 장관 표창 현대바이오[048410], 베트남 제약사와 항바이러스제 유통 협력 ▲ 유한양행[000100]은 약국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8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눈, 뼈, 간 및 토탈 관리 등에 적합한...
다올증권 "'3분기 적자' 대원제약, 실적 추정치 하향…목표가↓" 2025-11-27 08:44:48
도입한 천식 치료제 심비코트와 풀미코트레스퓰, 바이엘로부터 도입한 여성 호르몬 치료제 안젤릭과 크리멘은 내년부터 본격적인 매출 성장과 이익 기여를 예상한다"고 짚었다. 아울러 "건강기능식품 부문은 제형 다양화 및 맞춤 포장 확대를 통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25일) 54.5%로 늘었다. CU의 이달(1~25일)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지난달과 비교해 42.3%, 8월보다 65.4% 급증했다. 오쏘몰이 쏘아 올린 이중제형 영양제 대전이 제약 유통 채널의 근본적인 변화를 불러올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대한약사회 등 약국업계의 강력한 반발에도 불구하고 제약사들이 편의점과 다이소 등 일반 유통...
이제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살 수 있다…GS25·CU 입점 2025-11-26 10:15:12
영양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최근 최대 건강기능식품 판매처로 떠오르고 있는 편의점 시장을 잡기 위해서다. 동아제약은 26일 CU와 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쏘몰 이뮨은 세포 기능을 깨우려면 일부 성분별로 ‘메가 도스’가 필요하다는 분자교정의학에 근거해 1990년대 독일 건기...
"다이소·편의점 고맙다"…건기식 2년 만에 반등 2025-11-25 16:47:08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다이소,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저가 경쟁’에 힘입어 반등하고 있다. 25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건기식 시장은 약 5조9626억원으로 전년 대비 0.2% 커진 것으로 추산됐다. 2022년 6조1498억원으로 고점을 찍은 뒤 2년 연속 줄어들다가 올해 다시 증가세로...
[바이오스냅] 일동제약 '키드큐 시리즈', 굿디자인 상품 선정 2025-11-25 14:54:07
세미나 ▲ 일동제약[249420]은 건강기능식품 '키드큐 시리즈'가 2025년도 '우수디자인(굿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굿디자인 상품 선정'은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하여 정부가 인증하는 'GD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GLP-1 계열 바이오시밀러 개발 나선다 2025-11-25 09:06:42
펩타이드 의약품 공동개발, 화장품·건강기능식품·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공동기획, 비만·뷰티 제품 고기능화 기술 협력, 일본·동남아 등 글로벌 유통·마케팅 협업, 공동 연구개발(R&D) 추진 등에 나설 계획이다. 협업의 핵심 파트너인 펩진은 비만·골다공증 등 고성장 치료영역의 펩타이드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특화된...
유유헬스케어, 횡성에 2공장…건강기능식품 생산 경쟁력 강화 2025-11-24 17:09:40
유유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부문 자회사 유유헬스케어가 강원 횡성에 연간 200억원 규모 건강기능식품 생산을 할 수 있는 2공장을 착공했다고 24일 밝혔다. 2020년 연간 500억원 규모 생산이 가능한 1공장을 준공한 지 5년 만이다. 건강기능식품 산업 성장세에 맞춰 다양한 제형의 생산 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공장 증설에...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유통가의 '저가 경쟁'에 힘입어 다시 성장하고 있다. 다이소가 시작한 균일가 상품이 편의점 업계의 경쟁까지 이어지는 모양새다. 일부 제조업체들은 신규 공장 증축도 나서고 있다. 24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약 5조 9626억원으로 전년대비...
케어란스·원광한방생활건강, 올케어아울렛 안양 1호점 공식 입점 2025-11-24 11:01:54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나에게 맞는 건강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2030부터 4050까지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의학·한의학·영양학 기반의 다각적 임상 자료와 원료 연구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