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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여행 왔다가 사기 당했어요"…日 관광객, 명동서 봉변 2025-11-27 15:54:54
물었다. A씨는 "한국 여행자 상담창구는 영업시간이 끝나 연락이 안 되고 가게로 전화해도 닿지 않는다"면서 "현재 인천공항 부근이고 내일 귀국해야 해서 명동까지 다녀올 상황도 되지 않는다"고 토로했다. 이어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제 실수지만 같은 수법으로 속은 사람이 많을 것 같다"면서 "일본인을 봉으로 삼는 걸...
뛰는 애 말렸다고…무릎 꿇은 다이소 직원 2025-11-27 13:10:01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무릎을 꿇고 있는 직원을 향해 "제지는 엄마가 한다. 직원이 뭔데 이래라저래라하느냐"고 말하는 여성의 음성이 담겼다. 다만 해당 고객은 직원에게 무릎을 꿇으라고 강요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 측은 해당 영상과 관련한 고객 문의에 "피해...
메텔, CES 2026 참가기업 대상 LinkedIn 전략 웨비나 성료 2025-11-27 10:20:38
자리'로 바꾸기 위한 핵심은 전시회 전에 이미 고객을 확보하고, 전시 중에는 대화의 질을 높이며, 이후에는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LinkedIn 기반 접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CES 2026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이번 웨비나를 통해 사전 준비의 중요성을 체감한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기업이 글로벌...
한화생명, 'AI 번역 어시스턴트' 출시...다국어 학습 지원 2025-11-27 09:47:51
언어권 FP 비중이 높아 다국어 기반의 교육 환경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AI 번역 어시스턴트는 외국인 FP의 자격시험 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만들어 정착률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다국어 지원이 확산되면 외국인 고객과의 상담 품질이 높아지고 현장 영업 경쟁력도 한층 강화될 것으로...
벤츠코리아 사장 "韓서 통하면 세계서 통한다…최고의 '경험' 제공할 것" 2025-11-26 10:18:43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검토 중이다. 벤츠는 올해 7월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를 선보였다. 바이틀 사장은 지금까지 운영 성과에 대해 만족한다고 밝혔다. 그는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를 다른 국가에서도 와서 볼 정도로 글로벌한 벤치마크가 되고 있다”며 “독보적인 고객 응대부터 차량에 대한...
유베이스 그룹, 상담솔루션 개발사 센터링크 인수…BPO 업계 기술 격차 더 벌린다 2025-11-26 10:00:03
그룹은 이번 인수를 통해 센터링크의 상담관리시스템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컨택센터 시장 내 기술적 우위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센터링크의 모듈화 역량을 활용해 각 모듈의 유지보수성 및 재사용성을 높이고, SaaS시장으로의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목진원 유베이스 그룹 대표는 “센터링크 인수는 유베이스...
개인 신용평가 서비스도 AI가 해결 2025-11-25 17:25:15
상품 정보 등을 실시간 검색하고 개인·기업 고객 특성에 맞춘 상담 기능과 정책 자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은행도 올 하반기 네이버클라우드의 AI 모델인 하이퍼클로바X 기반 전용 금융 특화 플랫폼을 도입해 보고서 작성과 경제 분석에 활용할 예정이다. 권태일 유라클 대표는 “금융사의 AI 역량 내재화와 비즈...
오진양행, 서울카페쇼서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 공식 전자동 커피머신 ‘써모플랜 BW4 CTS’ 활용 라떼아트 시연회 진행 2025-11-25 16:05:50
존에서 진행된 시연회를 통해 딜러사와 일반 고객 모두가 써모플랜 BW4 CTS의 안정적인 품질과 손쉬운 조작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전자동 커피머신도 바리스타의 감성과 예술성을 충분히 구현해낼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써모플랜은 모듈형 설계를 갖춰 위생 관리와 유지보...
아우디, 전기차·내연기관 등 플랫폼 중심으로 제품 전략 본격화 2025-11-25 15:40:29
안내, 온라인 상담 기능 강화 등을 통해 디지털 기반 서비스 편의성과 투명성도 높였다. 아우디 코리아는 “균형 잡힌 제품 포트폴리오와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을 바탕으로 연간 ‘1만 대 클럽’ 복귀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며 “성장세를 이어가며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길성 기자...
연식 바뀌기 전 내 차 정리 '골든타임'…중고차는 연내 팔아야 유리 2025-11-25 15:40:06
결과는 별도의 리포트로 제공된다. 고객은 차량 상태와 시세를 명확하게 확인한 뒤 안심하고 판매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상담부터 명의 이전까지 매각 절차 전반을 원스톱으로 지원해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판매를 결정하면 제시된 견적 그대로 즉시 대금이 입금되는 부분 역시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