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짜 도넛 받으세요"...세계 친절의 날이 뭐길래? 2023-11-14 10:19:57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무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12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계 친절의 날은 지난 1998년 국제 비영리민간단체 '세계 친절 운동단체'가 제안한 날로 매년 11월 13일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을 비롯한 전 세계 많은 국가들이 기념하고 있다. 이날 데이브 스...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출시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테’를 지난달 29일부터 판매 중이다.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이 제품은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다. 이외에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케이크 2종(크림치즈 펌킨 케이크·몽블랑 보늬 밤 케이크)도 내놨다. 할리스는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블랙아리아에 연유와 보늬밤 크림을...
[포토] 스타벅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23-09-11 10:40:56
콜드 브루’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과 콜드 브루의 조화가 어우러진 음료로 ‘미키 마우스’ 형태의 번트 카라멜 파우더가 토핑된 것이 특징이다. ‘미키 티라미수’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 모양으로 디자인된 케이크에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담긴 케이크이고, ‘미키 마카롱’은 꼬끄 사이에 가나슈 크...
"더위 아직 안 가셨는데"…'감성 폭발' 가을 신메뉴가 온다 2023-08-30 22:00:01
스타벅스가 가을철마다 내놓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나온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다. 달콤한 바나나와 카라멜 맛이 어우러진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상큼한 오렌지와 유스베리, 얼그레이 등 다양한 티가 들어간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도 있다. 가을에 ...
쿠키·컵케이크·도넛까지…약켓팅 열풍에 편의점 등장한 먹거리 2023-05-30 11:32:29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식품기업 신세계푸드도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경제적 베이커리' 시리즈 두 번째 제품으로 ‘경제적 약과파이’를 출시했다. 떡·한과류는 지난 4년간 디저트업종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업종으로 꼽히기도 했다. KB국민카드가...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 확산…호텔 빙수에도 약과 나왔다 2023-05-16 16:01:05
던킨은 “올초 내놓았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가 인기를 끈 데 힘입어 대표 할매니얼 간식으로 자리잡은 약과와 K-디저트 열풍을 일으킨 달고나를 재해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 전문업체인 올가홀푸드는 최근 ‘구워만든 우리 쌀 전병’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에...
KT, 중간고사 끝난 중고생 혜택 프로그램 운영 2023-04-24 09:27:10
주며, 도넛 브랜드 '던킨'에서는 서울우유쿨라타와 글레이즈드 콤보를 50%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다. KT는 'Y틴 프리덤'을 1년에 4회, 중간·기말고사가 끝난 뒤 2주씩 운영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청소년 고객...
"마카롱 뺨치는 인기"…1분 만에 완판된 '할매 간식' 등판한 곳 2023-04-23 15:07:21
선보였다. 타르트 속에 조청으로 만든 시나몬 카라멜 필링을 채운 퓨전 제품을 기획한 것. 앞서 도넛이 주력인 던킨은 지난 1월 설을 맞아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식품기업 신세계푸드도 지난달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경제적 베이커리' 시리즈 두...
'할매니얼' 간식 열풍에…'약과 전쟁' 돌입한 유통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8 14:32:50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에 허니 글레이징을 입힌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 판매량은 낱개 기준 무려 120만개를 돌파했다. 당초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수요에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노티드는 같은달 궁중병과 브랜드 ‘만나당’과 협업해 한 달여 간 ‘약과 스콘’,...
'달달·촉촉' 입맛 저격…할매니얼 간식 잘나가네 2023-04-09 08:08:24
허니글레이즈드 약과도 지난 1월 출시 이후 낱개 기준 약 120만개가 팔렸다. 던킨은 당초 허니글레이즈드 약과를 설맞이 기획 제품으로 출시했는데, 인기가 높아지자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는 지난 1∼2월 전통 디저트 브랜드 '만나당'과 협업해 궁중 약과 스콘을 한정 판매하기도 했다.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