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 전문가'가 새로운 여행지를 발굴하는 법은? 2025-10-29 15:18:27
책 속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책스케이프' 뷰티 쇼핑 즐기는 '글로우업' 여행 숙소가 여행의 기준 '이색 체크인' 사계절 내내 산으로 떠나는 '산악 바이브' 3대가 함께 떠나는 '다세대 여행' 2026 인기 예상 여행지는? (검색량 증가 순위) ? 일본 아사히카와 ? 일본 미야코지마 ?...
기아, 재팬모빌리티쇼서 PV5 첫 공개…日 전기밴 시장 공략 2025-10-29 15:10:50
다양한 활용성을 부각하는 방향으로 전시장을 꾸몄다. 행사장에는 ▲ 승객 탑승을 위한 PV5 패신저 ▲ 넓은 화물 적재 공간을 갖춘 PV5 카고 ▲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성에 집중한 PV5 WAV ▲ 캠핑을 위한 PV5 슈필라움 글로우캐빈 등이 전시됐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HK이노엔 뷰티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진출 확대 2025-10-28 10:28:01
'비원츠(bewants)'가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국내 출시한 데 이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비원츠는 제품 런칭 3개월 만에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제품력을 입증한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
[바이오스냅]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출시 2025-10-28 09:58:22
채널 중 하나인 '틱톡샵'에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의 최상단 매대 진열을 확보하며 대규모...
미용 의료 플랫폼 '글로우백', 런칭 3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1억 5000만 원 돌파 2025-10-28 09:31:15
런칭한 글로우백은 출시 초기부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8월과 9월 모두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8000명을 기록했으며, 10월 기준 누적 활성 이용자 수는 2만 명을 넘어섰다. 글로우백은 30~50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미용 의료 견적 플랫폼으로, 이용자가 고민 부위와 예산, 사진을 등록하면 며칠 안에 서울 전역의...
코엔커머스(Koen Commerce), 두바이서 '스킨천사(SKIN1004)' 공식 런칭 행사 성료 2025-10-27 16:19:19
한 5개의 인터랙티브 존(Interactive Zone)에서는 제품 텍스처 체험, 글로우 리추얼(Glow Ritual), 티 바(Tea Bar) 등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참석자들은 스킨천사(SKIN1004)의 대표 라인인 센텔라(Centella), 히알루시카(Hyalu-Cica), 톤 브라이트닝(Tone Brightening), 포어마이징(Poremizing)...
TS트릴리온, 헤어 에센스 2종 출시 2025-10-23 10:26:11
TS트릴리온은 '시카글로우 헤어 에센스', '케라실크 볼륨 헤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카글로우 헤어에센스는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과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수분과 윤기를 더해준다. 케라실크 볼륨 헤어에센스는 단백질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LG생활건강, 미용기기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선보여 2025-10-15 09:53:34
출력도 가능하다.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글로우(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펌(FIRM) 모드' 등 5가지 기능이 있다. 신제품과 함께 공개된 'LG 프라엘 앱'에서는 피부 고민에 맞춘 최적의 디바이스 사용법과 맞춤형 관리법을 제공한다. 사용 리포트를 통해 평소 사용 습관을 점검할 수...
"레스토랑 대신 현지 편의점·마트로…'여행 트렌드' 바뀐다" 2025-10-14 14:43:44
만남 추구) △'책스케이프' △'글로우업여행' △'이색체크인' △'산악바이브' △'다세대여행'을 제시했다. 마트어택은 식당 예약에서 슈퍼마켓 탐방으로 변화할 것이란 전망에서 꼽힌 키워드다. 현지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매하거나 편의점 간식 코너를 탐색하는 등 예산을 아끼는...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콜라겐 글로우 버블 팩’은 사용 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시각적 특징 덕분에, 틱톡에서 바이럴 가능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틱톡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GlowWithCelare 챌린지'도 시작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셀레어 전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셀레어 관계자는 “틱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