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푸드·가전 사고싶다"…바이어 구매문의 1000건 넘어 2025-10-28 17:07:38
K브랜드.” 28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코리아비즈니스엑스포에는 한국 기업인 1200여 명과 해외 바이어 150여 명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 상담 매칭은 1100여 건에 달해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수출 활로를 여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K뷰티와 K푸드는 물론이고 혁신 기술을 적용한 K전자제품에...
[경주APEC] 'K푸드 매력' 전 세계인이 맛 본다…호떡부터 곰탕까지 2025-10-28 11:00:06
소개한다. CJ제일제당[097950]의 김치와 햇반, 팔도 라면, 매일유업 두유, 옹고집 장류 등이다. K푸드 스테이션에는 농식품부를 비롯해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이 공식 협찬사로 선정한 식품기업들도 참여해 라면, 떡볶이, 치킨, 곰탕 등 다양한 한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석암생소금구이, 류승룡 주연 JTBC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제작지원 2025-10-27 14:23:55
내세운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특제 돌주물판에 충주사과김치와 돼지고기를 구워 먹는 독특한 방식으로 차별화를 추구해 2024년 1호점인 용산점을 시작으로 부산, 청주, 포항 등 전국 각지에 잇달아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석암생소금구이 관계자는 “훌륭한 드라마에 제작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드라마...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협업해 CI 리뉴얼 2025-10-27 08:53:46
뉴욕 스튜디오 책임디자이너,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수석디자이너, SPC그룹 디자인 디렉터, 스타벅스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을 역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평창동계올림픽 룩디자인, 파리바게뜨 BI 리뉴얼, 스타벅스코리아의 로컬 디자인 시스템 정립, BTS+스타벅스 글로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9회 김장 담그는 날' 행사 연다 2025-10-27 08:40:59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자사의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수펙스(SUPEX) 김치의 김장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제9회 김장 담그는 날' 유료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의 김장 문화가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하여 2014년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다음 달 15∼16일 명월관 가든에서...
[이번주뭘살까] 패딩 팝업에 굴·새우까지…초겨울맞이 할인전 2025-10-25 07:00:04
등이 주요 할인 품목이다. '김포(김장포기)족'을 위한 포기김치 온라인 사전 예약 행사도 있다. 자체 의류 브랜드인 'F2F'의 신상품 덕다운 베스트는 3만원 이하의 파격가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29일까지 '슈퍼 세이브 위크'를 진행한다. 가을 별미인 생굴과 꽃게를 각각 100g당 1천990원,...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리워즈' 회원 300만 돌파…호텔 다이닝 포인트 적립 확대 2025-10-23 15:49:53
올해 8월에는 이를 활용한 롯데호텔 김치찌개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해 호텔의 미식 경험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글로벌 혜택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미국 뉴욕에 프랜차이즈 호텔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을 오픈했으며 8월에는 전...
"한식당 해외 진출은 대한민국 식품 영토가 그만큼 넓어지는 것" 2025-10-22 14:19:48
사장은 축사에서 "K-푸드가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가 되는 데에는 한식당을 운영하는 여러분들의 역할이 매우 크다"며 "김밥 한 줄, 한식당 한 곳이 해외에 나가는 것은 대한민국의 식품 영토가 그만큼 넓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세계한식총연합회 홍보대사 위촉식과 퓨처센스와의 MOU 체결식도 ...
유럽서 K라면 만든다…시아스, 연간 2억개 생산 공장 준공 2025-10-22 11:55:09
설명했다. 시아스는 '최씨(Choi's)' 브랜드를 앞세워 카르보나라 매운맛, 닭고기, 소고기, 채소 등 다양한 맛의 라면 제품으로 유럽과 북아프리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시아스 측은 "이미 프랑스 내에서 떡볶이, 김치, 만두 등 다양한 K-푸드 제품을 유통하며 입지를 넓혀왔다"면서 "라면 공장 준공으로 명...
꾸준한 혁신과 안정성…고객 마음 얻는 기업이 시장을 이끈다 2025-10-22 09:01:02
1위를 달성하며 국민 신뢰 속에 공공 행정서비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영와코루(비너스)는 여성내의 부문에서, GS25는 편의점 부문에서 26회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외에 화장지(유한킴벌리), 참치캔(동원F&B), 식용유(사조대림 해표), 홍삼가공식품(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치약(LG생활건강) 등 소비재 부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