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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원짜리 '구찌'가 90만원…명품 '파격 떨이' 나선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4-10 14:00:50
지난 1월 남성복 디자이너 킴 존스가 떠난 후 새로운 CD를 공식 발표하진 않았지만, 업계에선 조나단 앤더슨이 후임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986년생의 젊은 디자이너 앤더슨은 지난 10년 동안 로에베에서 디자인 수장으로 일해 왔다. 비교적 잔잔한 디자인이 특징인 브랜드 로에베를 혁신적 실루엣과 예술적 관점으로...
에잇세컨즈, 포켓몬 컬렉션 출시…성수동에 콘셉트 매장 열어 2025-04-10 09:57:22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폭넓은 연령층에 인지도가 높은 포켓몬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여 20∼30대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김석환 에잇세컨즈 남성복 팀장은 "수많은 포켓몬 팬이 성수 콘셉트 스토어에 방문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일본 안 가도 되겠네…"새벽부터 줄섰어요" 난리 난 이곳 2025-04-06 06:00:01
남성 라인인 '빔스',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라인 '빔스 보이', 여성 캐주얼 '레이 빔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한다. 인테리어 소품과 뉴에라 등과의 협업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국내 첫 팝업을 기념해 '서울 익스클루시브' 한정 상품도 판매된다. '빔스 보이 서울'이...
[게시판] 스케쳐스코리아, 산불 피해에 6억원 상당 의류 지원 2025-04-01 14:18:32
영남권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본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6억원 상당의 의류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구호물품은 스케쳐스의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등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안동시와 영덕군, 영양군, 의성군, 청송군 등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들에게 전달됐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디올 부티크'…업계 최초 2025-04-01 09:57:50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여성복과 남성복 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디올 부티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부티크에서는 디올의 여성 의류를 국내 면세점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계절성이 강한 패션 의류를 공항 내 매장에 도입하는 것이 쉽지 않다. 디올은 신세계면세점과 협엽해 수요가 높은 여성 컬렉션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디올 부티크' 오픈…여성복도 선보여 2025-04-01 08:54:30
최초로 여성복과 남성복 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원 디오르'(하나의 디올)' 콘셉트의 디올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부티크에서는 디올의 여성 의류를 국내 면세점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인다. 계절성이 강한 패션의류를 공항 면세점에 도입하는 것은 쉽지 않다. 신세계면세점은 디올과 협업해 수요가...
日 의류 수입 70% 급증…편집숍 1위 빔스 온다 2025-03-27 17:33:51
남성복 브랜드 캡틴선샤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3% 늘었다. 한 패션업체 바이어는 “한국인과 일본인 체형이 비슷한 게 일본 의류의 큰 장점”이라며 “한동안 노 재팬 정서로 주춤하던 수요가 코로나19 이후 빠르게 회복되는 양상”이라고 말했다. 그는 “일본 현지 브랜드도 내수 침체를 돌파하기 위해 한국 시장...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상하이 패션위크'서 K브랜드 뽐낸다 2025-03-27 15:57:50
성사시켰다. 밀리터리 콘셉트의 남성복 브랜드 아스파라거스는 오스트리아 최대 백화점인 스테플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냈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팩토리 담당은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폭넓은 해외진출을 돕고자 이번 상해 쇼룸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K패션을 ...
삼성물산 남성복 로가디스, 신규 로고 공개 2025-03-25 09:57:20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남성복 로가디스는 '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이라는 비전 아래 새롭게 개발한 로고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로고 변경은 2011년 이후 14년 만에 이뤄졌다. 신규 로고는 20세기 전설적인 서체 디자이너 아드리안 프루티거가 남긴 폰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졌다. 로가디스는 올해...
"트렌드 파악·원단 확보 쉬워…강력한 인프라 덕에 빨리 성장했죠" 2025-03-23 17:41:49
좋습니다.” 남성복 브랜드 ‘와기(WHAGI)’ 창업자인 정재호 대표(사진)는 지난 21일 기자와 만나 이렇게 말했다. 와기는 무신사가 2018년 동대문에 문을 연 무신사 스튜디오 1호점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명 와기는 전통 건축자재인 ‘기와’를 거꾸로 부른 것이다. 기와를 하나하나 쌓아 올리듯, 기본부터 차곡차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