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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그룹 "16개 계열사 ESG 데이터 통합 관리" 2025-08-26 09:43:16
ESG 데이터 통합 관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005440]는 계열사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공시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ESG 데이터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지속가능경영 국제 표준인...
불황에도 인기 폭발…'3000만원' 상품도 불티나게 팔린다 2025-08-19 20:30:01
현대홈쇼핑이 판매한 패키지여행 상품 가운데 역대 최고가다. 지난해 6월 선보인 판매가 2500만원의 남미 패키지여행 방송에서는 2400명 이상 주문 고객이 몰렸고, 목표 매출의 18배를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달 롯데홈쇼핑은 남아프리카공화국·케냐 등 아프리카 주요 명소를 13일간 일주하는 1600만원대 프리미엄 패키지...
KT알파, 상반기 영업이익 262억원…역대 최대 2025-08-12 16:55:39
본격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KT알파의 T커머스 사업(데이터 홈쇼핑)은 주요 카테고리별 기획 프로그램 확대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고객 쇼핑 경험을 강화했다. 히트 상품인 기능성 신발 브랜드 '신미사'는 상반기 45억원 상당 주문을 기록했고,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협업 브랜드 '새미 보이트'는...
신세계, 이익 35% 감소…강남점 등 잇단 투자에 비용 늘어 2025-08-08 15:32:50
18억원으로 적자가 확대된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 기반 홈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는 백화점 리뉴얼 등 오프라인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신세계, 외형 성장에도 영업이익 감소…"미래 위한 투자"(종합2보) 2025-08-08 15:13:18
18억원으로 적자가 확대된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 기반 홈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액은 1.5% 늘어난 964억원을 기록했으나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비용 등의 증가로...
㈜신세계, 외형 성장 속 잇단 투자에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5-08-08 13:37:45
18억원으로 적자가 확대된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 기반 홈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액은 1.5% 늘어난 964억원을 기록했으나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비용 등의 증가로...
퓨젠바이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누적 판매 1500억 돌파 2025-08-06 13:08:11
조회수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상품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순위가 매겨진다. 소비자 관심도와 제품 판매 실적이 함께 반영된 통합적인 브랜드 인기 순위를 보여준다. 또 GS샵과 현대홈쇼핑에서 지난해 상반기부터 올 상반기까지 3개 반기 연속 에센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뷰티 에센스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
KT알파 쇼핑, '물가 안정 프로젝트' 행사…균일가 판매 2025-07-28 08:58:05
= 데이터 기반 홈쇼핑 KT알파 쇼핑이 다음 달 17일까지 '물가 안정 프로젝트' 행사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정책에 발맞춰 이러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KT알파 쇼핑은 9천900원부터 4만9천900원까지 균일가 행사를 통해 생활용품, 주방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매일...
KT알파쇼핑, 100억원 상생펀드 조성…"협력사 동반성장" 2025-07-07 08:32:11
기자 =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쇼핑은 10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를 조성하고 대금지급 조건을 개선하는 등 중소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자금지원제도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KT알파쇼핑은 IBK기업은행과 체결한 '중소기업을 위한 동반성장 협약'을 토대로 KT알파쇼핑의 예탁금을 기반으로 상생펀드를...
무한 경쟁에 공공성 약화한 TV홈쇼핑…"블랙아웃 가능성 여전" 2025-07-05 06:13:00
홈쇼핑 사업자와 케이블 방송 사업자 간에는 '과도한 송출 수수료 인하율 제시'와 '불충분한 송출 수수료 대가 산정 데이터'를 둘러싼 갈등이 고조된 것으로 분석됐다. 이 두 가지 요인은 양측 수익구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핵심 변수로 작용하고 있어 향후에도 송출 수수료 인하 요구의 자제나 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