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 선후배 나란히…동방신기·라이즈, '대중문화예술상' 수상 2025-10-24 09:47:14
월드 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원톱(ONE TOP)' 인기와 한계 없는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일본 도쿄와 효고에서 팬 이벤트를 개최하며, 라이즈는 11월 24일 새로운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경주 보문단지, APEC 정상회의 앞두고 글로벌 관광단지 변신 본격화 2025-10-21 15:19:16
퓨처라이징의 ‘코스믹 리조트’가 문을 열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인 이지위드와 협업해 총 1400평 규모의 공간에 13개의 테마관을 갖춘 이 시설은 우주와 미래 여행을 주제로 한 몰입형 전시로 꾸며졌다. 수백 개의 조명이 음악과 어우러져 연출하는 장관은 ‘인생샷 명소’로 주목받으며 개관과 동시에 SNS를...
찬바람과 함께 시작된 '호두'의 계절 2025-10-20 11:24:11
자체가 라이징 스타의 등용문인만큼 새로운 얼굴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양대 발레단 외에도 많은 발레단들이 '호두까기 인형'을 준비하며 연말 특수를 노리고 있다. 장선희 발레단은 가장 먼저 신호탄을 쏴올렸다.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학생들로 이뤄진 발레단은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국립극장에서 압축된...
"벌써 2년"…뮤직카우, 음악증권 2주년 맞이 이벤트 2025-10-02 10:05:37
'라이징 스타'에겐 뮤직카우 제작 금반지(추첨 10명)를 선물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총 4회의 옥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연말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여전한 국민그룹의 위용을 자랑한 god의 노래를 옥션으로 만나볼...
어바웃컬러, 색조 뷰티 팬덤 위한 전문 플랫폼 서비스 시작 2025-09-30 16:55:20
Color)를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라이징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어바웃컬러는 해리의 경험에서 출발한 색조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6년 동안 전 세계 20만명 이상의 팔로워들과 메이크업을 공유해 온 그는 소비자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불만을 확인했다. 색조 제품에 대한 정보는 넘치지만 정작 소비자가 원하는...
직원 90%가 '박사급 드림팀'…창업 2년 갤봇, 단숨에 로봇 최강자로 2025-09-29 18:07:42
라이징 스타’급 스타트업이 한 달에 200여 개씩 태어난다. 미국을 따라잡을 방법은 ‘똑똑한 워커홀릭’밖에 없다는 걸 다들 알기 때문이다. 여건도 갖춰져 있다. 한국과 달리 중국엔 ‘공대 열풍’이 불고 있는 데다 ‘9·9·6’(오전 9시 출근, 오후 9시 퇴근, 주 6일 근무)도 마다하지 않는 분위기가 형성돼 있어서다....
10년 묵은 떼창 속 기타 날았다…3만명 '뮤즈'로 대동단결 [리뷰] 2025-09-28 10:55:35
홀(Supermassive Black Hole)', '업라이징(Uprising)' 등 명곡의 향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관객들은 혼신의 힘을 다해 떼창하고, 점프하며 순간을 만끽했다. 짜릿한 기타,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강력한 해방감의 드럼 사운드가 한순간도 빠지지 않고 열정의 중심에 있었다. 매튜 벨라미는 노래하며 카메라 향해...
지니언스, '2025 한국IR대상' 코스닥 부문 우수기업 선정돼 2025-09-26 10:53:06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IR 활동과 성장성을 동시에 인정받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투자자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해, 기업 가치와 장기 성장을 함께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지니언스는 올해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3년...
"돈 너무 안쓴다"…비상 걸린 백화점 3사, 전쟁 벌인 뜻밖의 장소 2025-09-24 19:50:02
‘라이징 스타’ 브랜드를 일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일본 시부야에서 팝업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도 올해 일본 시부야에서 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9일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4층에 첫 정규 매장인 더현대글로벌을 열었다. 국내 백화점일...
앱 다운받던 구글플레이의 변신…웹툰·드라마도 바로본다 2025-09-23 22:00:01
엔터테인먼트 탭은 한국 맞춤형으로 제작된 로컬라이징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이미 구글은 인도에 '크리켓 허브', 일본에 '만화 공간'과 같은 맞춤형 탭을 신설했다. 한국에서는 K팝 그룹은 세븐틴의 월드투어 10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 등 구글플레이가 제공하는 독점 콘텐츠들도 이 탭에서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