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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수해 피해지역 고객에 '무상 긴급 서비스' 2025-07-22 16:16:06
'무상 긴급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코웨이[021240]는 최근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고객을 위해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침수 피해를 본 렌탈(대여)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긴급 지원한다. 제품이 완전 침수되거나 파손·유실돼 수리가 어려워지면 새...
롯데렌터카, 중고차 브랜드 'T Car'…사고·점검 정보 제공 2025-07-11 10:00:29
제도도 도입했다. 단기렌터카 및 차방정 서비스를 이용한 개인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오프라인 지점에서 1원 단위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롯데렌탈은 중고차 유통에서 차량 관리, 마일리지 적립까지 자동차 이용 전반을 포괄하는 통합 서비스를...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 누적 거래액 1조5,000억원 돌파 2025-07-09 13:49:32
홈서비스 플랫폼인 미소가 2025년 6월 기준 누적 거래액 1조 5,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최근 1년간 5,000억 원의 거래액을 추가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홈클리닝 서비스로 출발한 미소는 기존 청소·이사 서비스 부문을 세분화하고, 가전 렌탈 등 사업 영역의 확장과...
렌탈페이, 초록우산과 주거 취약계층 지원 MOU 체결 2025-07-08 16:11:27
렌탈페이 서비스의 사회적 의미와 상생 가치를 시민들과 직접 나누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됐다. 렌탈페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렌탈페이가 단순한 결제 플랫폼을 넘어,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주거 상생 솔루션을 확산시키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신뢰를 바탕으로, 공익적 금융 플랫폼으로서...
"1년차 고객도 10년차처럼"…KT, 마케팅 경쟁 포문 열었다 2025-07-07 10:25:05
서비스, 무제한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렌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응모는 KT 모바일 이용 기간이 1년 이하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
수익률 고공행진 코웨이·케이엠더블유, 지금 매도 타이밍은? 2025-07-07 08:29:40
코웨이는 당시 중기 안정형 종목으로 선정되었으며, 렌탈 서비스 및 홈 가전기기 판매 기업임. 이후 주가가 꾸준한 우상향을 보이며 약 12%의 수익률을 기록 중이며, 현시점에서는 10만원 전후에서 일부 수익 실현 후 다음 눌림 타점을 기다리는 전략을 권장함. - [케이엠더블유]: 2025년 6월 9일 추천한 케이엠더블유는 5G...
현대큐밍, 귀뚜라미와 전략적 협업 기반 '따숨케어' 출시…보일러 렌탈 시장 진출 2025-07-07 07:00:01
해당 서비스는 귀뚜라미의 ‘거꾸로 ECO 콘덴싱 보일러’와 ‘트윈알파 ECO 보일러’를 기반으로, 현대큐밍의 렌탈 운영 노하우와 전문 관리 체계를 접목해 설치 이후의 유지 효율성과 서비스 안정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현대큐밍은 이번 ‘따숨케어’ 출시를 통해, 보일러 제품군까지 관리 중심 렌탈 모델을 확대하고,...
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 가철 대표, '2025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 수상 2025-07-04 18:11:43
종합렌탈기업 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UBUS)의 가철 대표가 지난 4일 개최된 '2025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유통서비스부문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36회를 맞은 '2025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관하는 중소기업 분야 대표 행사로, 서울 소재...
객관적인 서비스 품질 진단이 성패 갈라 2025-07-03 10:00:49
정도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조사 결과를 3일 발표했다. 시행 26년을 맞이한 KS-SQI는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적극성, 이용 편리성, 외형성, 사회적 가치...
[기고] '고객 감동' 경쟁력으로 승부 기준 바꿔야 2025-07-03 10:00:36
이는 한국의 서비스 품질 수준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올해 상반기 조사는 총 38개 업종, 191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했다. 조사 결과 품질 영역별 가장 높은 지수를 나타낸 산업은 AS렌탈 케어 부문으로, 가전제품AS, 컴퓨터AS, 휴대전화AS, 가정용보일러AS, 그리고 무인경비서비스 등이다.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