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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패션 이어 쿠팡까지…유통업계 고객 정보 유출 잇따라 2025-11-30 08:29:31
5∼7월에는 디올과 티파니, 까르띠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도 지난 5월 해킹으로 고객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당국에 이를 신고했다. 외식업계 중에서는 한국파파존스에서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해, ...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경계는 이미 흐릿해졌다. 일찍이 루이비통이나 로에베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리빙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가구와 오브제를 아트피스로 바라보는 시선은 보다 대중화했다. 작가들 또한 작품과 제품의 영역을 자연스럽게 융합하는 경향을 보인다. 여기서 한층 차별화된 요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장인정신을 담은 희소성 있는...
신세계, 세계 최대 루이비통 매장 열었다 2025-11-28 17:38:22
터널 등 루이비통 제품들로 조성한 다양한 예술 작품도 볼거리다. 루이비통의 체험형 매장은 신세계 타운화 전략의 핵심 축으로 꼽힌다. 신세계는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문화 체험 등의 수요를 한 번에 충족해 소비자를 끌어모으는 명동타운 전략을 추진해왔다. 작년 12월 본점에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인 ‘신세계...
루이비통, 체험형 복합매장 연다…브랜드 세계관 공간으로 구현 2025-11-28 10:59:30
매장이 29일 문을 연다. 루이비통은 문화 체험형 매장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리저브에서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전통 색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통일감 있게 구성된 매장은 1∼6층에 걸쳐 조성됐다. 1층과 2층에 여성용 제품을, 3층에 남성용 제품을 각각 선보인다. 각...
현대미술 향한 브랜드의 열정…'아트 파리'를 다시 재단하다 2025-11-27 17:55:01
축이 완성됐다. 루이비통재단미술관, 프랑수아앙리 피노 케링그룹 회장의 ‘부르스 드 코메르스’와 함께다. 프랑스 기업들은 지금 문화예술의 거대한 후원자이자 주최자로 활약하고 있다. 유통 기업 르클레르가 브르타뉴에 수도원을 개조해 지은 복합 문화 공간, 럭셔리 브랜드 연합체 ‘코미테 콜베르’가 정부와 협업해...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공사를 마친 그랑팔레에 차려졌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프랑스 32개 럭셔리 메종의 장인들이 2500㎡ 공간에 총집결해 각자의 기술을 선보였다. 금속을 세공하고 정교하게 자수를 놓는 장인들의 손길이 공간을 가득 채웠다. 이 행사를 기획한 건 코미테콜베르. 1954년 향수 제작자 장 자크 겔랑이 설립한 럭셔리 브...
무엇이 진실이고, 허구인가…낙원 뒤에 숨겨진 불안을 그리다 2025-11-27 16:51:52
초 루이비통의 봄여름(SS) 컬렉션 런웨이에 등장했다. 상상과 직관이 어우러진 자연 풍경을 그린 그의 작품이 루이비통 티셔츠와 가방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가을엔 불가리도 그라소와 협업한 럭셔리 워치 ‘옥토 피니시모’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라소는 매체와 분야의 경계를 허무는 작가다. 영상, 회화, 조각 등...
루이비통과 오르세 넘나드는 로랑 그라소…낙원의 뒷면을 그리다 2025-11-26 18:46:39
루이비통의 봄·여름(S/S) 컬렉션 런웨이에 등장했다. 상상과 직관이 어우러진 자연의 풍경을 그린 그의 작품이 루이비통 티셔츠와 가방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가을엔 불가리도 그라소와 협업한 럭셔리 워치 ‘옥토 피니씨모’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그라소는 매체와 분야의 경계를 허무는 작가다. 영상, 회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를 입점시켰으며 최근 럭셔리 주얼리 '그라프'를 입점시킨 것을 포함해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반클리프아펠 등 주얼리, 파텍필립, 롤렉스 등 워치 브랜드를 두루 갖춰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다. 지난 5월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하루 430억…日 이세탄百의 '단청회 전략' 2025-11-25 16:48:29
이세탄은 이날을 위해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글로벌 명품 본사와 협의해 차별화 제품을 공수한다. 수백만엔대 코트, 수억엔 상당의 보석 등 각 브랜드가 단청회만을 위해 상품을 공급한다. 매장은 쇼핑몰이 아니라 거대한 연회장으로 변신한다. 계절감을 살린 화려한 장식과 라이브 연주, 최고급 샴페인을 제공한다.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