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LG생건 편집매장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개점 2021-07-12 09:57:43
▲ LG생활건강은 헤어·바디·스킨·오럴 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편집매장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 등의 제품을 직접 시향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샴푸·보디워시, 용기 가져오면 담아 드려요" 2021-05-31 17:12:13
이마트 서울 자양점에 들어선 ‘아모레스토어 헤어&보디’ 1호점. 이곳에는 샴푸와 보디워시를 ‘짜는 곳’이 있다. ‘샴푸·보디워시 리필스테이션’(사진)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특화 샴푸 3종, 보디워시 7종을 리필 형식으로 판매한다. 500원짜리 전용 리필 용기를 구매하면 매장에 있는 화장품 조제관리사가 제품...
LG생활건강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3천706억원(종합) 2021-04-22 14:06:54
중 헤어·보디용품)를 합친 화장품 매출은 1조4천908억원으로 10.1%, 영업이익은 3천61억원으로 14.1%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특히 해외 시장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의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디지털 채널의 성장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HDB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인터뷰] 위아이(WEi)의 증명 2021-02-10 16:14:00
때문에 받아들이기 힘들었다(웃음). 정해진 루트 안에서 안정적으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변화한다고 해서 적응을 못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q. 팀 활동을 하면서 가장 긍정적인 자극 받는 순간 유용하: 선배님들의 무대를 볼 때마다 그런 열망이 타오르곤 한다. 최근엔 mnet ‘로드 투 킹덤’을 보고 우리들만의...
LG생활건강, 코로나19 딛고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1-01-27 14:43:23
중 헤어·보디용품)를 합친 화장품 매출은 5조5천524억 원, 영업이익은 9천647억 원이었다. 이중 지난해 4분기 뷰티 사업 매출은 1조3천24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2천254억 원으로 5.4% 증가했다. 특히 '후'를 비롯한 고가 브랜드 화장품이 호조를 보이면서 중국 시장 매출이 작년...
[인터뷰] 허영지, 새벽달을 품듯이 2020-12-21 15:14:00
출연한다. 팬들은 다양한 루트로 허영지를 접할 수 있어서 정말 좋겠다 “물론 내가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무대 위에서의 모습을 자주 못보여드린다. 그래서 무대가 더 그리워지는 것 같다. 너무 많은 무대에 서서 자신이 언제, 어떻게 공연했는지 헷갈리는 가수분들이 있지 않나. 그게 부러워질 때가...
LG생건 3분기 매출 2조…신기록 다시 썼다 2020-10-22 17:20:05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3년 만에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닥터그루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다. 이 밖에 프리미엄 보디케어 브랜드 ‘벨먼’은 48%, 섬유유연제 ‘아우라’는 24% 성장했다. 음료(리프레시먼트) 사업에선 지난해 3분기보다 매출은 3.8% 늘어난 4180억원,...
LG생활건강 3분기 매출 2조 역대 최대…뷰티·생활용품 '효자'(종합) 2020-10-22 14:53:20
루트'와 바디케어용 '벨먼', 섬유유연제 '샤프란' 등의 제품이 효자 역할을 했다. 음료(리프레시먼트) 사업도 호조를 이어갔다. 3분기 매출액이 4천180억원으로 3.8%, 영업이익은 632억원으로 15.1% 증가했다. 지난여름 긴 장마에도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씨그램' 등...
LG생건, 中 넘어 美·유럽시장 본격 공략 2020-10-11 15:45:42
선보였다. 오랄케어(치약·가글)와 헤어케어(샴푸·린스), 보디케어(보디워시·보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하고 있다. 이밖에 탈모 예방 프리미엄 샴푸인 ‘닥터그루트’, 프리미엄 소금을 넣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등 고급 제품군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셀프업 헤어 케어 라인 7종` 올리브영 론칭 2020-09-01 13:24:45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셀프업 헤어케어 라인`은 `제니하우스 살롱에서 느꼈던 감동을 집에서도 느끼자`는 컨셉 아래, 제니하우스 살롱만의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아냈다. 코로나 이슈로 외부 활동이 힘든 요즘, 세정부터 케어, 스타일링까지 국내 NO. 1 살롱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언택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