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에서 `붐` 일으킨 마이구미, 붐젤리로 본격 현지 공략 2021-07-13 14:39:49
베트남으로 수출을 시작한 마이구미는 초기에는 소득 수준이 높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대형마트 등에 판매했다. 이후 현지 매출이 `투니스`, `고래밥` 등 기존 인기 스낵과 비슷한 수준까지 올라오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자 베트남 호찌민 공장에 젤리 생산 라인 구축을 결정한 것이다. 베트남에서 마이구미를 직접...
오리온, 베트남서 '마이구미' 생산…현지시장 공략 본격화 2021-07-13 09:12:26
구축을 준비해왔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마이구미를 직접 생산해 현지 수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젤리 연구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연중 무더운 베트남 날씨에도 녹지 않고 맛과 품질을 유지하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1992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마이구미는 포도와 복숭아 등 과일을 형상화한 모양과 쫄깃한...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7일부터는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오리온, 창사 이후 3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천78억(종합) 2020-11-09 17:32:15
1천78억(종합) 중국·베트남 등 해외시장 확대…초코파이·마이구미가 '효자'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도 올해 3분기 웃었다. 해외 판매 호조에 힘입어 3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고 실적을 거뒀다. 코스피 상장사 오리온[271560]은 연결 기준 3분기...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078억…"창사이래 최고" 2020-11-09 14:49:03
`마이구미`(궈즈궈즈)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타오케노이의 `김스낵` 등도 성장세를 뒷받침했다. 올해 최고 기대작인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도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 오리온은 4분기 파이 성수기 시즌을 맞아 주요 제품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강화한다. 중국 최대 규모인...
중국·베트남 인기 간식 된 오리온 젤리 2020-08-27 12:03:15
타깃이다.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등이 식품 안전에 민감한 주부들 사이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오리온은 현지에서 시식행사를 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았던 90년대 초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기존 왕꿈틀이에 짜릿한...
오리온 `K-젤리`, 중국·베트남서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겨 2020-08-27 10:58:10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등이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오리온 관계자는 전했다. 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았던 90년대에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신상품을 연이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최근에는 기존 왕꿈틀이에 신맛을 더한 `사워꿈틀이`, 비타C 파우더가 특징인 `젤리데이` 등을...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2020-08-27 09:57:16
진출을 시작했다. 지난해부터는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를 내놨다. 오리온은 "중국에서는 마이구미가 2018년 출시 이후 매출이 매년 60% 이상 증가하며 시장 진입 초기임에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며 "2030 세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소개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단무지·삼겹살·똥 모양…이게 다 젤리? 2020-07-22 18:01:28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파인애플 맛으로 실제 단무지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 재미있는 모양과 콘셉트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지난 3월 3일 삼겹살데이에도 ‘삼겹살 젤리’를 내놓아...
'펀슈머' 트렌드에 편의점 '이색 젤리' 전쟁 2020-07-22 15:33:47
하리보의 '해피 콜라', 오리온의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파인애플 맛으로 실제 단무지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 재미있는 모양과 콘셉트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콘셉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