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플리기'와 맞손…"中 관광객 선점" 2025-12-05 10:53:11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향후 알리바바 디지털 생태계 연계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김현철 신세계디에프 영업·마케팅 총괄은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IT·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한 고객의 여행 여정 전반에 더 편리한...
마젠트, 인터랙티브 마케팅 에이전트 '인트' 출시 2025-12-05 10:40:04
인터랙티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마젠트가 11월 법인을 설립하고 ‘인트(INTT)’ 서비스를 앞세워 본격적인 사업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인트는 코드 기반으로 제작해야 했던 인터랙티브(사용자 반응형) 마케팅 콘텐츠를 AI 에이전트가 대신 만들어 주는 서비스로, 대표는 안상욱 대표다. 기존 인터랙티브 서비스는...
네이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네넷 마케팅 2025-12-05 10:28:32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지난 1년 동안 이어온 네넷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와 네이버의 서비스 연계를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네이버지도 앱에서는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셰프들의 식당을 한눈...
몰리두커 ‘미식 행사’로 겨울맞이를 [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5-12-05 10:22:04
의지다. 국내에서는 편의점 시장 진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왼손잡이’라는 핸디캡을 오히려 장점으로 살린 저력을 다시 발휘할 수 있을까. 대학에서 작곡을 전공한 손 매니저의 역할도 기대된다. 그는 와인과 음악을 어떻게 조화시킬지. 김동식 와인 칼럼니스트, 국제와인전문가(WSET...
"직장인 우르르 몰리겠네"…배민, 스벅 '아아' 반값 이벤트 2025-12-05 09:42:23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 후 마케팅을 늘리고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개편하는 등 지속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픽업 지도 뷰에서 검색 기능도 추가한다. 배민 앱을 최신 버전으로 내려받으면 픽업 카테고리 내 지도 화면에서 원하는 가게를 검색할 수 있다. 지도에서 가게를 선택한 상태가...
"5억명 中고객 공략"…신세계免, 알리바바 '플리기' 맞손 2025-12-05 09:18:59
할 예정이다. 김현철 신세계디에프 영업·마케팅 총괄은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IT·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한 고객의 여행 여정 전반에 더 편리한 쇼핑 접근성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플리기와의 멤버십 연계 및 공동 제휴 프로그램을 확대해 프리미엄 여행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글로벌 면세 쇼핑 경험...
NH증권 "코스메카코리아, 내년에 상장 이후 최대 실적 전망" 2025-12-05 08:32:25
시장 마케팅 특성상 젤리 미스트, 필링 샷 등 특이한 제형이 소비자 관심도를 이끌고 있다"며 "이에 한국 법인의 평균 단가 상승이 수익성 향상에 지속해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올해 유달리 부진했던 중국 법인은 영업망 재정비를 통한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기대한다"며 "특히 내년에는 한국, 미국, 중국...
FSN 자회사 마더브레인 유제남 대표이사, 광고산업 발전 유공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2025-12-05 08:30:00
성공적으로 이끌며 업계 전반의 디지털 마케팅 수준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디지털광고협회에서 진행하는 취준생 프로그램 및 대학교 산학협력을 통해 매년 적극적인 인력 채용 및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유제남 대표이사와 함께 마더브레인 역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
신세계면세점, 중국 여행플랫폼 '플리기'와 전략적 MOU 2025-12-05 08:24:35
혜택을 제공한다. 곽종우 신세계디에프 마케팅담당은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IT·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한 고객의 여행 여정 전반에 더 편리한 쇼핑 접근성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플리기와의 멤버십 연계 및 공동 제휴 프로그램을 확대해 프리미엄 여행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글로벌 면세 쇼핑...
"반도체만큼 중요"…글로벌 식량시장 흔드는 '큰손'의 정체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2-05 07:00:02
마케팅 비용은 약 10%에 불과하다. 나머지 약 75%(200~250달러)가 기술료로 추정된다. 이는 농업 생산 비용의 상당 부분이 토지나 노동에 대한 대가가 아닌, 빅4 기업의 무형 자산 수익으로 흘러간다는 뜻이다. 종자 가격은 농산물 가격의 등락과 무관하게 상승해 왔다. 2023년 USDA 앰버 웨이브 분석에 따르면 1990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