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드래곤이 튀어나와 이목 집중시키더니…"K-컬처 성지로" 2025-06-17 06:50:50
거듭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지드래곤과 협업한 동영상으로 매 시각을 알리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7차례에 걸쳐 정각 1분 전부터 지드래곤 협업 영상을 송출한다. 신세계스퀘어는 서울 명동부터 을지로 일대를 영상미디어로 물들이는 옥외광고물 자유표시 구역인...
신세계百 본점, 지드래곤 협업 영상으로 매 시각 알려 2025-06-17 06:00:03
'명동스퀘어'의 일부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에 농구장 3개 크기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전광판)를 설치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7차례에 걸쳐 정각 1분 전부터 지드래곤 협업 영상을 송출한다. 영상은 지드래곤의 위버멘쉬(Ubermensch) 앨범 타이틀곡 '투 배드'(Too Bad)...
"하루 1200만원 벌었어요"…BTS 전역에 편의점 매출 '폭발' [현장+] 2025-06-13 19:29:01
명동 일대 상권도 분위기는 마찬가지다. 명동역 인근 호텔 직원 C씨는 "이번 주 전 호실 예약이 두세달 전에 마감돼서 이유가 궁금했는데 BTS가 전역했더라"라며 "지금이 여행 성수기이긴 하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다"라고 강조했다. 굿즈 매장의 매출도 크게 늘었다. 국내외 캐릭터 굿즈를 판매하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서 카운트다운"…중구 '타임스스퀘어 프로젝트' 시동 2025-06-12 10:00:04
서울 중구가 명동 일대를 한국판 타임스스퀘어로 만들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투어패스’를 본격 운영하는 한편 대형 미디어 전광판을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설치하고 오는 12월 31일에는 ‘카운트다운 축제’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지난 10일 열린...
CJ올리브영, 검색량 신고점…"미·일·영 역직구 활발" 2025-06-10 15:13:21
SK스퀘어가 지분을 보유한 ott 플랫폼 웨이브, 달바글로벌의 화장품 브랜드 달바도 다시한번 검색량 신고점을 기록했습니다. 그외에도 해외기업으로는 쿠팡, 비상장 화장품브랜드로는 토리든과 서린컴퍼니의 라운드랩이 검색량이 52주 신고점을 넘으면서 이번 리스트에 들어왔습니다. 유튜브 검색량에서 신고점을 기록한...
'불닭신화' 삼양식품, 명동으로…2천억 신사옥 2025-05-16 17:18:13
600명이다. 신사옥으로 이전하면 서울 삼양라운드스퀘어 계열사 직원 400여 명까지 모두 한 곳에서 근무할 수 있다. 신사옥이 들어서는 명동 일대는 외국인 관광객이 밀집한 장소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K푸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사옥 이전지인 명동은 글로벌 소비자 접점을 구축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말했다. 한...
"옷만 팔아선 돈 안된다"…'뜻밖의 매장' 차린 자라·랄프로렌 [트렌드+] 2025-05-09 13:31:42
자라는 9일 서울 명동 눈스퀘어에 플래그십스토어(주력매장)을 공개하면서 국내 최초 자라의 자체 식음료 매장 ‘자카페’(Zacaffe)를 선보였다. 약 2223㎡(672평) 규모 3층 매장으로 확장해 다시 문을 여는 눈스퀘어점은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하면서 3층엔 카페를 열어 수정과라떼, 모나카 등...
'용산 정비창' 수주 한달 앞…HDC현산·포스코이앤씨 경쟁 격화 2025-05-09 13:20:40
현재 서울 명동 눈스퀘어나 강남의 강남파이낸스센터 등 지하철역과 연결된 건물의 임대료가 인근 대비 7∼25% 높다는 점을 근거로 들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경쟁사인 포스코이앤씨는 용산역 일대 개발권이나 관련 인프라가 없어 지하철과 연결된 통합상권을 만드는 데는 한계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비해...
한국 1호 자라 '자카페'가 명동에…패션회사가 만든 아메리카노[현장] 2025-05-08 15:35:55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명동 눈스퀘어점 자카페는 한국 전통의 ‘돌담’을 모티브로 한다. 여기에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수정과라떼, 모나카 등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다. 자라 측은 "국내 방문객은 물론 명동을 찾은 관광객들에게도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자라에서 커피 한 잔?…국내 첫 '자카페' 문 연다 2025-05-08 13:57:52
명동 눈스퀘어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을 9일 공개한다. 8일 자라에 따르면 이 매장은 약 2천223㎡(672평), 3층 규모로 확장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 안에는 세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공간을 마련했다. 1층의 '슈즈&백' 전용 공간은 신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