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단독 선공개 2025-10-16 09:07:57
팩 클렌저', 더마팩토리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등을 선보인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아이오페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 비플레인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 파티온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 더샘...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전제품 1위 기록 2025-10-15 11:17:22
총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깊은 주름, 모공, 리프팅 등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특장점에 힘입어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셀리맥스는 앞서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20년 가까이 한국인 피부 연구"…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2025-10-14 14:26:33
피부 거칠기, 주름, 색소침착, 유분, 모공 등 6개 항목을 종합 분석한다. 관리 전·후의 피부 상태를 비교·분석해 고객이 직접 변화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측정 데이터를 저장해서 관리 직후는 물론 수 개월 경과 후에도 피부 변화를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레니끄의 모든 관리...
한국인은 모르는데 '초대박'…해외서 난리 난 '핫템' 뭐길래 2025-10-09 10:00:01
키워드 검색 1위를 기록했다. 바쿠치올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순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는 저자극 각질 제거 토너로 입소문난 '수영장 토너'가 필리핀과 싱가포르 등에서 토너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이퀄베리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진출한 국가...
휴젤 웰라쥬, 고순도 PDRN '원데이 키트' 출시 2025-10-02 14:25:18
사용으로 피부 속광채 개선과 모공 부위 요철 완화 효과가 확인됐다고 휴젤은 설명했다. 지난 2018년 첫 출시된 웰라쥬 원데이 키트는 고순도·고농축·고함량 성분을 담은 동결건조 캡슐과 앰플을 혼합해 바르는 사용 방식과 캡슐에 별도의 정제수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신선한 성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스냅] 파로스아이바이오, '바이오재팬 2025' 참가 2025-10-02 09:46:34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휴젤은 독자 기술로 개발된 'HA-PDRN™'이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PDRN을 결합한 성분으로 실제 피부 임상 전문기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광채 개선과 모공 부위 요철 완화 효과가 확인됐다고 전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리터니티, 율무 스킨클린 팩 홈쇼핑 완판 행진 2025-09-29 14:09:24
율무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 제거와 모공 정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결을 맑고 매끄럽게 가꾸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 같은 강점 덕분에 CJ온스타일뿐 아니라 올리브영, 네이버쇼핑라이브, 카카오쇼핑라이브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도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
"에이피알,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미래 2025-09-29 08:28:14
것이란 게 배 연구원의 진단이다. 그는 "핵심 제품 제로모공패드에 이어 PDRN, 콜라겐, 비타민C 등 후속 제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상반기 해외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73% 급증했다"며 "다수 SKU가 글로벌 출시 1년 내외 신제품이며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채널 확장 중인 만큼 화장품 모멘텀은 향후에도 견조하...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 출시 2025-09-22 21:59:02
‘더블 이펙트 세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포어 리뉴 패드’, 피부 윤곽을 잡아주는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기능성 스킨케어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성분과 기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대비 8배 증가했다. 특히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아마존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으며 메디큐브의 8개 제품이 매출액 기준 톱100에 진입하며 높은 성과를 보였다. K뷰티와 메디큐브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김 대표는 “무조건 제품력”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품이든 서비스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