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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사업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이어지며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상반기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늘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영업환경이 악화했지만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증가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건강을 중시하는 식생활 변화에 따라...
3조클럽 식품기업 10개로…롯데칠성·풀무원·CJ프레시웨이 가세 2024-01-28 06:25:00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와 제품 출시 후 34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매출 1천억원을 넘은 밀키스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풀무원은 이효율 풀무원 총괄CEO가 올 초 신년사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3조클럽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측은 엔데믹 후 급식 사업과 휴게소를 포함한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롯데칠성 "'출시 34년' 밀키스 1∼11월 매출 1천억원 넘어" 2023-12-14 15:27:26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올해 들어 11월까지 밀키스 매출이 1천억원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밀키스 매출은 1천180억원으로 연간 1천억원을 넘은 것은 지난 1989년 제품 출시 이후 34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매출 증가는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헬시플레저 상품을 잇달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 맛, 디자인, 품질, 마케팅 등 개발의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가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나왔다. 박자영 롯데칠성 소주BM팀장은 “설문조사로 ‘맛이...
외면받는 주식 샀더니 밀물처럼 돈 '콸콸'…어떤 펀드길래 2023-09-27 14:30:42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상품을 잇따라 내고 있다"며 "리서치와 경영자 미팅을 통해 회사 내에서 이 같은 의사결정이 구조화됐다는 걸 확인한 뒤 보유 지분을 늘려가고 있다"고 했다. "좋은 의사결정이 연속적으로 나오는 건 우연이 아닙니다. 연구하고, 검수하고, 직접 먹어보고, 보완하는...
롯데칠성음료, 2분기 영업익 592억원…전년비 7.2%↓ 2023-08-02 17:27:36
롯데칠성음료는 특히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밀키스 제로' 출시 등 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이에 제로탄산의 상반기 매출은 2021년 340억 원, 2022년 860억 원, 올해 1,405억 원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로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칼로리 뺀 밀키스, 5개월만에 2600만캔 팔렸다 2023-07-31 11:04:17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600만 캔(250㎖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이다. 지난 2월 설탕을 뺀 제로 형태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이달까지 월평균 520만 캔씩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고, 동시에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까지 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