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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하게’ 말맛 제대로 살린 美친 어록 ‘갓’벽한 코미디 2023-08-31 14:30:10
카로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가 코미디와 스릴러의 절묘한 밸런스로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의 묘미를 살리고 있다. 유려한 장르 전환 속 입체적인 캐릭터들의 티키타카와 재기발랄한 관계성이 유기적으로 얽혀 있는 것. 연쇄살인사건이 터지면서 서스펜스도 극대화됐다....
[시승기] 오프로드 달릴 수 있는 소형 SUV…'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2023-07-28 06:00:05
경쟁 모델에서 옵션으로 추가해야 할 법한 널찍한 디스플레이가 차량에 기본 장착된 점은 분명 큰 장점이었다. 2열의 넓은 공간감도 그대로였다. 헤드룸, 레그룸 모두 넉넉해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어 보였고, 트렁크는 각종 캠핑도구 혹은 유모차, 골프백을 놓기에 충분해 보였다. 다만 기존 모델에 있었던 컴바이너...
'무료주차장' 차지한 캠핑카 골칫거리됐다 2023-07-08 11:44:22
모두 이용하는 곳인데, 어느새 늘어난 캠핑카로 피해를 입고 있다는 불만이 나온다. 하지만 주차장을 관리하는 과천청사관리소는 법적 근거가 없어 제재할 방법이 마땅찮다는 입장이다. 관리소의 담당 공무원은 "주차장법에 캠핑카 장기 주차를 제재할 근거가 없어 강제 조치가 어렵다"면서 "불법은 아니지만 청사 직원이...
"마니아車" 편견 깰 '마세라티' 새 SUV…왕관 품격에 실용성까지 [신차털기] 2023-05-28 16:09:55
없다.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 충분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트렁크 적재공간도 충분하다. 트렁크의 용량은 535~570L다. 플로어 아래 추가 적재함이 있으며 트렁크에 있는 버튼으로 2열 폴딩이 가능해 레저 활동이나 오토 캠핑 등과 같은 여러 환경에서도 부족함 없이 쓸 수 있다. 실제 주행에 돌입해 화끈한 배기음을 듣자...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이주우 종영 소감 “최고의 케미를 느낄 수 있던 작품” 2023-05-19 12:10:09
케미를 뽐내는 황대명(주원 분)과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안긴 것. 특히 섬세한 감정 연기는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 녹아있는 액션, 코믹,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적 요소들을 맛깔스럽게 살려내며 이야기의 흐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독보적인 캐릭터 플레이로 각기...
금감원 '법카로 稅납부' 제동…연간 11조 결제시장이 멈췄다 2023-04-17 17:51:20
있다. 하지만 법인이 투자자에게 유동화 비용을 대고 세금을 이연 납부하는 방식이어서 문제 될 게 없다는 게 카드사들 설명이다. 카드업계에선 국세 결제대금 유동화를 하지 않는 일부 카드사가 점유율 순위에서 밀리자 당국에 민원을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들은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금융당국이 카드사를 압박하자...
현대차, 글로벌 시장서 상품성 올라간 현대차…승용차 평균 가격 5000만원 첫 돌파 2023-03-20 16:17:59
만에 주요 프리미엄카로 거듭나고 있다. 미국 켈리블루북에 따르면 제네시스의 현지 2월 평균 가격은 6만2768달러로 전년보다 9.1% 높아졌다. 도요타의 렉서스(5만7387달러), 제너럴모터스(GM)의 GMC(6만1694달러), 닛산의 인피니티(6만1363달러) 등을 모두 앞질렀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시카스에 따르면 지난달 중형 SUV...
'비싼 몸' 된 현대차, 차값 5000만원 넘었다 2023-03-16 17:50:30
만에 주요 프리미엄카로 거듭나고 있다. 미국 켈리블루북에 따르면 제네시스의 현지 2월 평균 가격은 6만2768달러로 전년보다 9.1% 높아졌다. 도요타의 렉서스(5만7387달러), 제너럴모터스(GM)의 GMC(6만1694달러), 닛산의 인피니티(6만1363달러) 등을 모두 앞질렀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시카스에 따르면 지난달 중형 SUV...
디지털 전환 가속화…커지는 스타트업과 '협회들' 간 갈등 [긱스] 2022-11-03 09:38:09
버거운 조건이었다. 업계가 해당 법안을 ‘타다 금지법’(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으로 부른 이유다. 결국 타다는 관련 서비스를 접어야 했다. 이후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모빌리티 등 자금력이 있는 일부 기업만 모빌리티 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다. 타다도 지난해 비바리퍼블리카로부터 거액의 투자를 받고서야...
혁신과 기득권 싸움 끝은…토스의 성공일까, 타다의 좌절일까 [김주완의 스타트업 나우] 2022-11-01 17:47:29
버거운 조건이었다. 업계가 해당 법안을 ‘타다 금지법’(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으로 부른 이유다. 결국 타다는 관련 서비스를 접어야 했다. 이후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모빌리티 등 자금력이 있는 일부 기업만 모빌리티 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다. 타다도 지난해 비바리퍼블리카로부터 거액의 투자를 받고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