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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성장세가 매우 놀라운 수준"이라며 "전체 미국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데 K뷰티는 현재 확실히 다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기초화장품이 인기를 주도하고 있지만 색조나 자외선 차단제가 가미된...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닐슨IQ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성장세가 매우 놀라운 수준"이라며 "전체 미국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데 K뷰티는 현재 확실히 다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기초화장품이 미국 시...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85%가 생산 부문 인력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매년 약 2만 개의 장인 일자리가 충원되지 못하고 있다. 숙련 기술을 물려줄 사람이 끊길 위기는 경제적 손실뿐 아니라 프랑스 문화유산의 단절 위기로 인식된다. 코미테콜베르의 미션은 프랑스 장인의 기술을 지속 가능하게 전수하는 것이다. 올해 행사는 ‘행동이 곧...
습윤드레싱 1위 제네웰, 마스크팩 시장 진출 2025-11-27 11:00:09
제품이 겔랑과 스위스 유명 제약사 등에 공급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해 해외 시장에도 문을 두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네웰의 마스크팩은 지난 7월 북미 최대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에서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코스모트렌즈’의 ‘슈퍼...
CJ대한통운, 태국 최대 유통사와 물류 협력 2025-11-27 10:34:53
송 글로벌사업부문 대표, CP 엑스트라의 타닛 치라바논(Tanit Chearavanont) 대표와 티라유 송벳카셈(Tirayu Songvetkasem) 최고디지털책임자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유통, 물류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운영 역량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공급망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CP...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K-BEAUTY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최대 규모로, 현지 뷰티 업계 및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기획 및 운영은 KOEN Commerce(코엔커머스)가 한국과 두바이 현지 파트너십 조율을 담당하며 안정적으로 진행됐다. 티르티르는 최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BTS V(뷔)를 모델로 한 브랜드 영상을 부르즈 할리파...
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화장품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AGE-R' 등으로 알려진 에이피알은 올 3분기 또다시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종경 흥국증권 연구원은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에 이어 화장품 부문까지 '글로벌 메가 히트'를 보이고 있다"며...
"명품 매장 리뉴얼·면세 사업 철수 효과...신세계, 유통주 톱픽" 2025-11-25 10:03:17
롯데쇼핑은 다양한 사업 부문 운영으로 인한 비용 증가와 이커머스 투자 지속으로 단기적 실적 부진을 겪고 있음. - 공항 인근 아울렛 점포들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화장품 브랜드들은 면세점 대신 올리브영, 다이소 등의 채널에서 성과를 내고 있음. - 신세계는 면세 사업 철수로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며, 리뉴얼...
"이제 명품백 안 사요" 부자들 변한 이유가…'놀라운 결과' 2025-11-25 09:39:12
부문 가운데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정서적 가치, 내구성, 맞춤형 디자인 트렌드가 겹치며 불확실한 소비 환경에서도 수요가 흔들리지 않았다. 반면 가죽제품은 ‘아이코닉 아이템’ 부족으로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고, 신발은 가격 민감도와 스포츠 브랜드와의 경쟁이 맞물리며 상대적으로 부진했다. 아이웨어는 디지털...
"미국이 제1 수출국"…CES 총출동하는 K뷰티 2025-11-24 17:04:43
수출 규모는 16억7000만달러(약 2조4600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8.1% 증가했다. 중국(15억8000만달러)을 제치고 1위 수출국이 됐다. CES 주관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도 K뷰티 테크를 주목하고 있다. CTA는 올 초 CES 혁신상 부문에 뷰티 테크를 신설했다. CES 2026의 이 부문 수상기업은 LG생활건강, 코스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