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최대 판매량을 올렸다. 또 지난 8월 선보인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이색 상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콘 아이스크림의 절대 강자인 월드콘에 이은 매출 2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5일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핫팩을 출시하면서 이달 10일까지 전체 핫팩 매출이 35%...
'호찜이'효과? 10월 매출 역대 최대 찍은 '삼립호빵' 2020-11-09 14:48:32
삼육두유 호빵’, ‘미니언즈 바나나호빵’, ‘허쉬초코호빵’ 등을 내놨다. 이색 호빵이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판매를 이끌었다. 굿즈로 선보인 ‘호찜이’의 인기는 온라인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SPC삼립은 호빵 미니찜기 ‘호찜이’와 호빵 세트를 10월 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였고, 한정 수량...
[포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2020-10-12 17:50:23
LG시네빔, 안다르, 현대큐밍, 베스트 커플 최양락·팽현숙, 예능인(여자) 장도연, 트로트가수(남자)/광고모델 임영웅, 프로그램(웹예능) 문명특급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레모나, 삼육두유, 누가의료기,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안다르, 이지엔 등이 받았다. 허문찬...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2020-10-06 09:21:14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색다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호빵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U는 삼육두유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을 채운 '삼육두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친환경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육두유, 콩단백질 식물성제품 확대…환자식으로도 인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삼육두유 삼육식품의 삼육두유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10년 넘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1984년 ...
고객만 바라본 브랜드…위기 속에서 더 빛났다 2020-09-27 16:28:35
△삼육두유(두유) △누가의료기(의료기기) △제이준코스메틱(마스크팩) △안다르(애슬레저룩) △샹프리(선크림·아이패치) △이지엔(염모제)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선 올해의 예능인, 올해의 핫아이콘 등 인물·문화 부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포스코건설·GC녹십자 등 올해 첫 1위 영광 2020-07-21 15:16:03
삼육식품(두유 부문)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또한 올해는 부문별 첫 1위의 영광을 안은 기업들이 많았다. 포스코건설의 더샵(아파트 부문), GC녹십자의 비맥스(종합영양제 부문), SK매직(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부문), 락앤락(주방용밀폐용기 부문), 삼성전자(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삼성전자·그래미 2개 기업 '황금나비상'…주방용품·숙박서비스, 웰빙점수 가장 높아 2019-08-21 16:53:25
부문)가 2년 연속 1위에, 경동나비엔(온수매트 부문)과 삼육식품(두유 부문)이 신규로 1위에 선정됐다. 2019년 KS-WEI는 65.83점으로 전년 대비 2.06점 하락했고, 최근 3년여간의 상승 이후 첫 하락세를 기록했다. 차원별 KS-WEI를 살펴보면 전년 대비 모든 차원이 소폭 하락했으며, 특히 ‘충족성’이 다른 차원...
삼육식품, 두유 기업서 '글로벌 종합식품사'로 2019-08-21 16:48:34
최근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 ‘미숫가루 두유’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등을 출시했다. 삼육두유는 두유업계 최초로 ISO22000을 획득했으며 FSSC 22000인증, HACCP 인증은 물론 심사규정이 엄격한 FDA 수출제품 등록, HALAL 인증도 받았다. 삼육두유는 국...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탑' 수상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삼육두유삼육식품(사장 박신국) 삼육두유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두유 부문에서 13년 지속 1위를 차지했다.삼육두유는 두유 업계에 혁신을 주도해왔다. 1980년대 국내 최초로 파우치 ‘삼육두유’ 생산을 시작했고, 2003년부터 ‘검은참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