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삼육두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중국 부문 수상 2022-09-02 23:55:14
열렸다. 올해의 두유 중국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조용구 부사장이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삼육두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 수상 2022-09-02 23:39:01
열렸다. 올해의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조용구 부사장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2) 2022-05-31 09:00:02
게 이번 수상의 결실로 맺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삼육유기농자연식품, 고급 유기농 식혜로 각광 삼육유기농자연식품이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식품(유기농식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육유기농자연식품의 ‘삼육 유기농 식혜‘는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부고] 구옥진 씨 별세 外 2022-04-10 17:48:11
이원승 예비역 육군 준장 장인상, 이중혁 농림축산식품부 국제협력과 사무관·유영웅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과장=9일 삼육서울병원 발인 11일 오전 8시 02-2215-1444 ▶천명순씨 별세, 김용태 백산기업 대표·김형근 로드세이프 대표·김형오 MBN 보도국 사회정책부장 모친상, 전미현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부장 시모상=...
'비건 열풍'이 잠자던 정식품을 깨웠다 2022-01-05 17:22:27
개척한 베지밀이 두유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면서 삼육두유(26.0%)와 연세우유(5.2%) 등 후발주자들이 쉽게 추격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두유에만 집중하는 구조 탓에 사업의 확장성과 성장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늘 받아왔다. 하지만 비건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두유를 비롯해 아몬드와 코코넛 등으로 만든 식물성 건강 음...
[포토] 삼육두유,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중국 부문 수상 2021-09-08 00:49:46
열렸다. 올해의 두유 중국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오른쪽)과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포토] 삼육두유,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 수상 2021-09-08 00:39:01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3부로 나눠 진행됐다. 변성현...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잡다삼육식품의 삼육두유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내년 창립 40주년을 맞는 삼육식품은 대한민국 대표 두유기업이다. 삼육식품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파우치 삼육두유’는 지금까지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식품은 최근 편의점 브랜드 CU와 협업해...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관절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관절연골엔 우슬 조인트100은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효능의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특허를 받는 등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중국 현지투표에서는 제이준코스메틱이 5년 연속 올해의 마스크팩 브랜드로 뽑혔다. 화장품 주 소비층인 중국...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최대 판매량을 올렸다. 또 지난 8월 선보인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이색 상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콘 아이스크림의 절대 강자인 월드콘에 이은 매출 2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5일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핫팩을 출시하면서 이달 10일까지 전체 핫팩 매출이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