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5-02-11 09:58:40
K뷰티 팬층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전 세계인에게 올리브영이 '글로벌 K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연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도입하면서 매장 디자인도 재단장한다.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노화를 자연스럽게...
"아이유 보고 갤럭시S25 만져볼까"…놓치면 서운할 '팝업' 2025-01-25 12:53:02
두루 만족할 팝업스토어가 여럿이다. 우선 1층에선 크리스찬 디올 뷰티가 '디올 립글로우 팝업'을 연다. 셀프 포토존과 함께 '쿨 또는 웜' 중 한가지 톤을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 코너에서는 오는 30일부터 '2025 신학기 새출발 아이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55:19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17가지의 화사한 쿨 & 웜 컬러 팔레트, 한층 강화된 스킨케어 포뮬러, 그리고 꾸뛰르 감성의 패키지로 새롭게 탄생한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2월 2일까지 '디올 립글로우 팝업'을 진행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17:30
뷰티는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립글로우 팝업’을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17가지 화사하고 눈부신 쿨 & 웜 컬러 팔레트와 더욱 강력하고 촉촉한 스킨케어 포뮬러 함유,...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 기념 팝업 오픈 2025-01-21 11:36:26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17가지 쿨 & 웜 컬러 팔레트와 촉촉한 스킨케어 포뮬러 함유, 그리고 꾸뛰르 감성의 케이스로 완전히 새로워진 디올의 아이코닉 하이드레이팅 립밤,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립글로우 팝업’을 오는 2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CES 2025] 뷰티·헬스케어기업, 혁신상 받아…서경배 회장 참관 2025-01-06 14:59:43
가상 체험을 제공하는 음성 챗봇 기반 디지털 설루션이다. 워너-뷰티 AI 기술은 오는 7∼10일 진행되는 CES 기간 '베네치안 엑스포' 혁신상 쇼케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전자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뷰티 미러'와 협업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설루션'도 선보인다. 이...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찾는 K-뷰티 中企…DDP에 다 모인다 2024-12-27 18:49:14
연계해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일반 시민들이 함께 뷰티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내추럴', '글램', '뉴트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셀프 타투(문신)기기, 연말 파티 포토존 등 여러 뷰티 관련 체험 기기들이 마련됐다. 현장에서 SNS에 사진을 올리는...
길거리 간식 대체한 편의점…뜨거워진 즉석조리 경쟁 2024-12-11 06:31:01
패션·뷰티에 특화한 동대문던던점과 신선식품 등을 강화한 차세대 가맹모델 1호점인 뉴웨이브오리진점 등 15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뉴웨이브오리진점에선 하루 평균 20판가량이 판매되며 피자 전문점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업계 최초로 구슬 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선보여 고객의...
"노벨문학상·아파트 열풍 놀랄 일 아냐…이젠 K웨이브가 성장엔진" 2024-12-01 18:04:35
K뷰티, K푸드, K패션 같은 연관 산업의 성장 가능성도 더욱 높아질 겁니다.” ▷평소 ‘예술한류’도 강조했습니다. “순수예술이 한류의 바탕입니다. 글 잘 쓰는 시인, 감동을 주는 무용수가 나와야 합니다. 좋은 영화와 드라마, K팝의 파급 효과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예술한류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예술가들의...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쉬운 다양한 셀프케어 필수품들을 제공해 나만의 빛을 찾아주자"는 이념 아래 다양한 스킨케어, 색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다루고 있다. 최근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도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를 런칭해 출시 3주 만에 2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