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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대형은행 창구에 태블릿PC 통한 수화서비스 등장 2019-01-29 13:06:01
아사히는 메가뱅크 중에서 본격적으로 수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 은행이 처음이라며 은행측은 글로 써서 의사소통하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에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쓰비시UFJ은행은 우선은 장애인들이 수화 서비스를 통장 개설이나 예금, 인출 등 기본적인 은행 업무를 볼 때...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2018-12-18 16:47:24
도입했고, 24시간 운영 체제도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상담사의 역량도 강화했다. ‘감동과 믿음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전해드리는 최고의 전문가’를 목표로 특화된 교육체계를 개발한 결과다. 삼성화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지수(ksqi)에서 1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2013년 업계...
제주도민 행복 일자리 박람회 24일 개최…220명 채용 예정 2018-10-16 15:40:57
고려해 채용상담과 면접에 참여할 기업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정보탐색 존에서는 청각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현장면접과 취업 컨설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수화통역사도 배치해 운영한다. 제주고용센터,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장애인관리공단 제주지사,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北, 농학교·맹학교 대상 상담 서비스 개시 눈길 2018-06-19 16:28:15
대상 상담 서비스 개시 눈길 (서울=연합뉴스) 지성림 기자 = 김정은 체제 들어 장애인 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쏟고 있는 북한에서 농아학교와 맹학교를 대상으로 장애아동 교육과 관련한 상담 서비스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조선중앙통신은 19일 "조선에서 장애자 보호사업이 보다 적극화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3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3 12:40:00
계기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가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으로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편의를 강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보이는 ars’, 시각장애 고객을 위한 ‘흰지팡이 서비스’...
보험가입때 '장애' 알릴 의무 폐지…보험료 차별도 금지 2018-04-23 10:00:01
손말이음센터(☎107)가 협의해 이날부터 수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청각·언어장애인과 보험사 사이에 손말이음센터가 통역 역할을 하면서 상담 및 서류 발급 등 역할을 하는 방식이다. 각 보험사에 장애인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전용 상담창구도 만들기로 했다. ATM은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량할...
대구사이버대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최우수대학 선정 2018-04-17 06:51:17
구축 △수화·자막콘텐츠 제공 및 학교행사 시 수화통역 서비스 제공 △장애이해 교육프로그램 실시 △장애유형별 보조공학기기 지원 △장애학생 진로상담 △장애인복지장학금 지급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영걸 총장직무대행(특수교육학과)은 “건학이념에 기초한 우리 대학만의 체계적인 장애학생 복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4-09 15:00:08
첫선 180409-0315 지방-0049 10:25 부산은행 청각장애인 수화상담 금융 서비스 180409-0320 지방-0050 10:27 충남 예산 황새 텃새 되나…3년 연속 자연부화 성공 180409-0322 지방-0051 10:27 고양시 사회적기업 창업 공모전 열린다 180409-0323 지방-0052 10:27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일반인 공모전 사진 부문까지 확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4-09 15:00:07
첫선 180409-0307 지방-0049 10:25 부산은행 청각장애인 수화상담 금융 서비스 180409-0312 지방-0050 10:27 충남 예산 황새 텃새 되나…3년 연속 자연부화 성공 180409-0314 지방-0052 10:27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일반인 공모전 사진 부문까지 확대 180409-0326 지방-0054 10:36 제주 4·3 희생자·유족 추가 신고…3개월간...
부산은행,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시행 2018-04-09 10:56:53
수화상담사 배치해 각종 금융상품 및 서비스 상담 ‘보이는 ars, ’음성인식 ars‘, ’점자 보안카드‘ 등 금융취약계층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과 청각장애 고객에 대한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수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