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시범운영…'GS페이'도 선보인다 2021-04-15 09:24:07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몰 달리살다 등이 입점했다. G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GS샵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마켓포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베타 버전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합병 시점인 7월이다. 이와 더불어 GS그룹 계열사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GS페이'를 준비하고...
베일 벗은 GS 마켓포…"쇼핑에 세탁·집수리까지" 2021-04-13 17:37:44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이 포진해 있다. GS홈쇼핑의 모바일 앱 ‘GS샵’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위주로 들어왔다. 동원F&B의 반찬 배송업체 ‘더반찬’과 수산물 전문 e커머스 ‘얌테이블’ 등 외부 전문몰도 입점했다. GS리테일은 7월 마켓포가...
[단독]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공개…"식품·생활 밀착형" 2021-04-13 17:20:01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이 입점됐다. GS홈쇼핑의 모바일 앱 ‘GS샵’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위주로 들어왔다. 라이브커머스 채널 ‘M:LIVE(마켓포 라이브)’에서도 GS프레시몰 등 제품을 판매한다. 동원F&B의 반찬 배송업체 ‘더반찬’과 수산물...
재택 '삼식이' 미안해서…밀키트 찾는 아빠들 2021-04-04 17:00:20
참여하는 남성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의 밀키트 심플리쿡의 중년 남성 매출도 크게 늘었다. 50대가 450% 증가해 모든 연령대 중 가장 높았다. 40대는 353% 늘었다. 심플리쿡에서는 2월 기준 전체 남성 중 40·50대 남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64.8%로 전년 동기(55.2%)보다 9.6% 증가했다. 홈술과 캠핑...
요리하는 40대 남성 늘었다 2021-02-13 15:55:37
밀키트를 샀다는 분석이다.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에서도 40대 구매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GS리테일이 지난해 12월 심플리쿡 제품 구매자를 연령대별, 성별로 분석한 결과 40대 여성은37.4%, 40대 남성은 32.8%를 각각 차지했다. 재구매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잇츠온 제품의...
GS가 멘토로 뛰자…날개 단 식품 스타트업 2020-12-28 17:38:17
마돈석 대표는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담당자와 돈가스를 HMR로 만드는 방법을 고민했다. 스타트업엔 성장 계기입점 규칙도 탄력적으로 적용했다. 스타트업이 전국 단위 채널에서 판매할 물량을 충분히 생산하기 쉽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다. 유강현 GS리테일 신사업추진실 과장은 “생산량이 부족해 온라인몰에...
집에서 즐기는 '럭셔리 외식'…밀키트, 4년새 120배 폭풍성장 2020-11-18 17:08:13
성장세는 독보적”이라고 말했다. 프레시지, 잇츠온, 심플리쿡 ‘3강’밀키트 시장 1등은 프레시지다. 2016년 창업해 시장을 선도했다. 이 회사의 2018년 시장점유율은 11.4%. 올해는 22%로 올랐다. 업계 관계자는 “기업 간 거래 물량인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의 제품까지 합치면 프레시지의 시장 점유율이 50%가...
LF푸드, GS25와 손잡고 `연탄불 닭목살구이` 출시 2020-09-18 09:39:27
`심플리쿡x모노키친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은 닭 한 마리에서 약 20g밖에 나오지 않는 목살만을 모아 상품화한 것으로, 특제 데리야끼소스로 목살을 골고루 버무려 재운 뒤 인위적으로 불 맛을 내는 목초액이나 시즈닝이 아닌 직접 연탄으로 구워내 은은한 불맛을 살렸다. 보다 간편한 조리를 위해 마늘, 고추,...
'홈캠핑'용 가공육 매출 들썩…신세계푸드 157%↑ 2020-08-25 16:46:18
등도 출시됐다. 전국 전통적인 맛집의 대표 메뉴를 모은 ‘역사적 식당’ 등은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 등 시리즈를 내놨다. 신세계푸드는 인천 고깃집 숭의가든과 전골식 소불고기를, 현대백화점은 한우 전문점...
"집으로 캠핑" 제주 멜젓소스·반대로 자른 LA갈비도 나왔다 2020-08-25 14:40:51
노포의 대표 메뉴를 모은 '역사적 식당' 등은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할 예정이다. 이밖에 GS리테일은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 등 시리즈를 내놨다. 신세계푸드는 인천 고깃집 숭의가든과 전골식 소불고기를, 현대백화점은 한우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