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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당류·지방 함량 0%'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2025-04-30 09:23:08
기자 = hy는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hy가 야쿠르트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로(0) 발효유다. 설탕 등 당류와 지방 함량이 0%이다. hy는 유산균을 7일간 배양하면서 유원료 자체의 당류를 소모하도록 하는 발효 공법(LF-7)을 적용해 '당류 제로'를...
hy, 알약·액상 한 번에 섭취하는 '윌 작약'…출시 40일 만에 누적 300만개 팔렸다 2025-04-24 15:58:08
hy(옛 한국야쿠르트)의 프리미엄 제품 ‘윌 작약’이 출시 4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hy는 윌 작약을 메가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뒤를 이을 차세대 주자로 키울 계획이다. 윌 작약은 브랜드 최초의 이중 제형 제품이다. 알약과 액상 제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야쿠르트 마저도…hy, 5월부터 판매가 220원→250원 2025-04-21 10:33:20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다음달인 5월 1일부터 기존 220원에서 250원으로 30원 오른다. 이번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hy 관계자는 "원당,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제조 원가 부담이 심화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많이 팔릴수록 손해"…야쿠르트도 결국 가격 올렸다 2025-04-21 09:26:14
다음달 1일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기존 220원에서 250원으로 30원(13.6%)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가격 인상은 지난 2022년 9월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hy 제품군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다. 최근 원당 등 원재료 가격이 급등하고 제조단가와 물류비 부담이 크게 늘면서 가격 조정이...
"야쿠르트, 너마저"...200원대 제품 30원 인상 2025-04-21 09:21:56
hy는 다음 달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30원 올린다고 21일 밝혔다. 제품 가격은 1일부터 220원에서 250원으로 13.6% 오른다. 가격 인상은 지난 2022년 9월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hy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다. hy 관계자는 "원당과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hy 야쿠르트 30원 올라 250원 된다…"원가 부담 심화" 2025-04-21 09:06:48
hy 야쿠르트 30원 올라 250원 된다…"원가 부담 심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hy는 다음 달 1일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30원 올린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품 가격은 220원에서 250원으로 13.6% 오른다. 가격 인상은 지난 2022년 9월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hy 관계자는 "원당과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hy, 해외 전용 커피 '하이브루' 2종 출시…동남아 공략 2025-03-19 09:24:14
기자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 패키지를 적용한 해외 전용 커피 제품인 '하이브루(Hybrew)'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에도 같은 이름의 제품이 있지만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내용물이 다르다. hy는 작년 인도네시아 할랄 제품...
손목닥터·기부계단…기업 손잡고 걷는 서울시 2025-03-18 16:59:05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기부하는 건강계단’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2014년 서울시청 시민청 입구에 조성된 계단을 사용하면 1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고, 이렇게 적립된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아동에게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계단에는 이용자 감지 센서와 안내 표지판이 설치돼 있어 계단 이용에 따라 기부금이...
내수 시장만 파던 식품기업도 해외서 활로 찾는다 2025-03-16 07:25:05
야쿠르트)와 같이 해외 매출 비중이 한 자릿수에 불과한 내수 위주 기업들도 뒤늦게 해외시장에 뛰어들었다. 오뚜기는 2023년 글로벌사업부를 글로벌사업본부로 격상시키고 함영준 회장의 사돈인 김경호 전 LG전자 부사장을 글로벌사업본부장(부사장)으로 영입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의 고삐를 당겼다. 그러나 2023년 해외...
꾸찌뽕잎 뭐길래…10일 만에 100만개 팔렸다 2025-03-13 11:02:31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hy(옛 한국야쿠르트)가 기능성 건강음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hy는 신제품 ‘윌 작약’이 출시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윌 작약은 국내 최초의 위 건강 이중제형 음료다. 뚜껑 속 알약을 음료와 함께 섭취하는 방식이다. 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