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美서 프랑스 제치고 1위... 대미 화장품 수출액 2조5천억 2025-03-31 17:54:41
슬리핑 마스크’,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로션’, 조선미녀의 ‘맑은쌀선크림’ 등 한국 스킨케어 제품 13개를 선정해 소개했다. 한국 기업들도 북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은 대형마트인 ‘타깃’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미국 내...
알로에스테, 항산화에 테라피 기능까지…촉촉한 피부관리 2025-03-26 16:36:11
알로에스테는 건강한 화장품 개발을 위해 전문 연구진과 협업하며 원료 선별에 신중을 기하는 브랜드다. 그린알로에는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알로에스테를 만들었다. 제품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가 함유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며, 유해환경으로부터...
보다나, 하재금 신임 대표 선임……"브랜드 리뉴얼 단행" 2025-03-12 17:12:02
마사지기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을 선보였으며,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와 '창호 레일 가열 장치'의 개발·생산, 판매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말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광주는 AI 기회의 땅"…새 둥지 트는 기업들 2025-02-10 18:42:06
1000억원에 이른다. 코스닥 상장사 에스오에스랩은 AI·자동차 산업 연구개발센터 및 라이다(LiDAR) 제품 생산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첨단 3지구 연구개발특구와 빛그린산단에 투자한다. 자율주행차의 핵심 부품인 라이다센서와 관련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해외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SSG닷컴, 밸런타인 뷰티 위크…향수 등 테마별 선물 제안 2025-02-09 06:00:08
올인원 화장품과 향수, 럭셔리, 떠오르는 스킨케어 제품 등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 랩시리즈와 비오템 올인원 제품, 록시땅과 몰튼 브라운의 바디워시 등을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톰포드 뷰티와 에스티 로더, 지방시 등 럭셔리 뷰티와 유세린, 에스트라 등 스킨케어 제품도 할인·사은품 증정 등 혜택과 함께 선보...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라인 신제품 출시, BTS 진과 협업한 ‘크림 스킨’ 캠페인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에스트라는 ‘리제덤365’ 라인 등을 통해 올리브영 더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수성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저가 시장 공략에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 계약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전용 매대도 마련했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와 클린뷰티(Clean Beauty) 브랜드인 에스네이처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처음으로 '올리브영 100억원 클럽'에 입성했다. 올리브영은 코로나19가 시작된 2020년에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친환경적인 브랜드에...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원' 돌파 브랜드 100개…11년새 50배 2025-01-08 09:12:39
마련했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와 클린뷰티(Clean Beauty) 브랜드인 에스네이처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처음으로 '올리브영 100억원 클럽'에 입성했다. 올리브영은 코로나19가 시작된 2020년에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친환경적인 브랜드에 클린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