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클라우드(1674억원) 등 순이었다. 소주는 참이슬이 1조1000억원으로 1조원을 넘었고...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필라이트(하이트진로·2천399억원), 아사히(롯데아사히주류·1쳔977억원), 켈리(1천760억원), 클라우드(롯데주류·1천674억원) 등...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필라이트(하이트진로·2천399억원), 아사히(롯데아사히주류·1쳔977억원), 켈리(1천760억원), 클라우드(롯데주류·1천674억원) 등...
단백질 음료에 밀려…편의점서 맥 못추는 발효유 2023-10-23 18:04:01
‘요플레’(빙그레) ‘불가리스’(남양유업) 등 발효유가 편의점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헬시 플레저’(즐겁게 관리하는 건강)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당이 첨가된 발효유 자리를 손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가 대체하고 있다는 분석이 유통업계에서 나온다. 23일 편의점 이마트24에...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순이고,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00억원),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1천210억원), 매일유업 매일바이오(886억원) 등 순이었다. 액상커피는 롯데칠성음료 칸타타(2천742억원)에 이어 동서식품 맥심(1천888억원), 매일유업 바리스타툴스(1천853억원),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순이고,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00억원),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1천210억원), 매일유업 매일바이오(886억원) 등 순이었다. 액상커피는 롯데칠성음료 칸타타(2천742억원)에 이어 동서식품 맥심(1천888억원), 매일유업 바리스타툴스(1천853억원),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바나나맛우유'도 오른다...빙그레도 가격 인상 합류 2023-09-26 15:30:47
5.9% 올린다. 가공유인 바나나맛우유(240㎖)은 5.9% 오르고 요플레 오리지널도 8.6% 인상된다. 투게더 아이스크림도 8.3% 오른다. 인상된 가격은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는 다음 달 6일부터, 편의점에서는 11월 1일부터 각각 적용된다. 동원F&B는 덴마크 대니쉬 더 건강한 우유(900㎖) 등의 제품 가격을 평균 5%...
빙그레·동원F&B도 우윳값 인상…다음 달부터 채널별 순차 적용 2023-09-26 15:07:12
5.9% 올린다. 가공유 바나나맛우유(240㎖)은 5.9% 오르고 요플레 오리지널도 8.6% 인상된다. 투게더 아이스크림도 8.3% 오른다. 인상된 가격은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는 다음 달 6일부터, 편의점에서는 11월 1일부터 각각 적용된다. 동원F&B는 덴마크 대니쉬 더 건강한 우유(900㎖) 등의 제품 가격을 평균 5% 인상한다....
"빙그레, 상반기 좋은 흐름 3분기에도 이어질 것"-IBK 2023-09-25 07:56:37
증가한 1577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 등 주력 제품 가격 인상 효과로 외형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7~8월 마케팅을 축소함에 따라 수익성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냉동류 매출은 1914억원으로 전년 대비 9.5% 개선될 전망이다. 강수 일수가 많았던 7월 빙과류 판매가 다소 부진했지만 8월...
"빙그레, 더운 날씨 이어져 빙과류 수요 늘어날 것…목표가↑"-IBK 2023-05-23 07:37:33
실적에 대해 김태현 연구원은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 등 주력 제품의 가격이 오르며 실적이 개선됐다"며 "3월 이른 더위가 찾아오며 수요가 늘었다"고 했다. IBK투자증권은 빙그레가 2분기 268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둘 것으로 전망했다. 매출액 전망치는 4007억원으로 제시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빙그레의 주가가 추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