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중 무역전쟁 와중에 중국 스타벅스 위기 맞나 2018-07-17 17:44:26
선저우유처(神州優車)의 전직 최고운영자(COO)인 첸즈야(錢治亞·여)가 창립한 중국 브랜드 루이싱(瑞幸.Luckin)커피는 최근 2억 달러(약 2천249억원) 규모의 자금을 유치해 덩치를 키우고 스타벅스를 맹렬히 추적 중이다. 베이징 소재 일부 스타벅스 점은 고객을 상대로 스타벅스와 루이싱을 어떻게 비교하는지에 관한...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백미당, 유기농 우유·원두 쓰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2018-04-25 16:23:36
의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백미당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다.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원두뿐 아니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로 다양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백미당은 최근 브랜드 철학에 맞게 커피를 재해석, 유기농 원두만을 사용한 ‘1964 블렌드’라는...
월요일은 '라떼데이' 2018-04-16 19:02:35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2018 우유사랑 라떼’ 캠페인을 한다. 오는 6월11일까지 9주간 월요일마다 전국 매장에서 카페라떼를 주문하면 무료로 사이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준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스타벅스에서 카페 라떼 주문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 2018-04-16 14:15:37
돕기 위해 국산 우유 소비 촉진 활동인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지금까지 202만명의 고객 동참이 이어졌으며 적립 기금과 회사 매칭을 통한 총 1억5000여 만원의 기금을 동방사회복지회 영유아 분유 구매와 전국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아동 우유 지원 등을 위해 전달한 바 있다.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월요일에 카페라떼 주문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 2018-04-16 11:42:57
16일부터 6월 11일까지 9주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매주 월요일마다 전국 매장에서 '카페라떼'를 주문하면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미군 부대 내 매장 제외)을 제공한다. 월요일에 판매되는 카페라떼...
[ 사진 송고 LIST ] 2018-04-16 10:00:01
09:08 지방 유형재 얼음꽃이 방울방울 04/16 09:10 서울 김민지 스타벅스,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전개 04/16 09:10 지방 유형재 대관령에 핀 얼음방울 꽃 04/16 09:10 서울 김민지 스타벅스,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진행 04/16 09:11 서울 김민지 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시...
'코트의 황제' 페더러, 10년 넘게 커피 모델하는 이유? 2018-01-30 09:35:10
있다고 합니다. 플랫화이트,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도 한번에 즐길 수 있고요. 이 모델의 별명은 ‘황제의 귀환’. 유라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로 마이크로 입자크기의 부드러운 우유 폼을 만들 수 있고, 황금빛 최상급 크레마도 뽑아낼 수 있다”며 “오랫동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카드뉴스] "우리 가게 사장님 유아인이야" 스타가 운영하는 카페 10 2018-01-10 13:29:18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섞은 뒤 그 위에 수제 크림을 올린 '89라떼'다. 10. 배용준 <카페 '센터 커피'>커피 마니아들 입소문으로 알려진 성동구 서울숲 4번 출입구 앞 '센터 커피'. 지난해 문을 연 이곳은 '배용준 카페' '욘사마 카페'로도 유명하다. 서울 강남과 일본에서...
스타벅스, 겨울방학 맞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우유 전달 2017-12-27 10:39:49
함께 전개한 '2017년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적립금 일부에 회사 기부금을 매칭해 마련됐다. 기부금은 우유 급식을 하지 않는 겨울방학 기간에 지역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제공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에는 1잔의 우유사랑라떼가 판매될 때마다 50원씩 적립됐다. 총 77만명의 고객이...
[김아름의 왜&때문에]플랫화이트·아인슈페너…익숙한 이 커피 뭘까 2017-08-16 10:46:04
카페라떼에 비해 우유의 양이 적어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보다 거품이 두껍게 올라오면 우리에게도 익숙한 카푸치노가 되죠. 라떼 마끼아또라는 메뉴도 있습니다.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넣는 카페라떼와 반대로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넣습니다.우유를 넣으면 자연스럽게 섞이는 라떼와 달리 에스프레소가 가라앉아...